[C.C.코리아] 씨크릿 위시 매직 로맨스
[C.C.코리아] 씨크릿 위시 매직 로맨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9.27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롭고 비밀스런 '사랑의 꿈'
C.C.코리아가 가을의 계절 가능을 겨냥해 ‘씨크릿 위시’의 명성을 이어갈 또 하나의 야심작으로 ‘매직 로맨스’를 선보였다.



안나수이의 첫번째 향수 ‘안나 수이’, 두번째 향수 ‘수이 드림’, 세번째 향수 ‘수이 러브’, 네 번째 향수 ‘돌리 걸’, 그리고 지난해 3월 리미티드 제품으로 출시된 ‘울라 러브’에 이은 5번째 신향수 ‘씨크릿 위시’의 뒤를 이은 새로운 신제품.



이달 새롭게 선보이는 안나수이 씨크릿 위시 매직 로맨스는 안나수이 향수들에서 ‘향과 바틀’을 재해석해 아시아시장에 맞는 향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안나수이만의 특성을 살린 독특한 보틀의 인기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편집자 주>



● 안나수이 브랜드 히스토리

1998년 안나 수이 코스메틱 월드 와이드

1999년 3월 안나 수이 코스메틱 한국 발매

1999년 5월 안나 수이 첫번째 향수 ‘안나 수이’

2000년 9월 안나 수이 두번째 향수 ‘수이 드림’

2000년 12월 안나 수이 스킨케어

2002년 4월 안나 수이 세번째 향수 ‘수이 러브’

2003년 4월 안나 수이 네번째 향수 ‘돌리 걸’

2005년 4월 안나 수이 다섯번째 향수 ‘씨크릿 위시’

2006년 4월 리미티드 에디션 향수 ‘돌리 걸 온 더 비치’

2006년 9월 리미티드 에디션 향수 ‘씨크릿 위시 매직 로맨스’





● 매직 로맨스 컨셉



씨크릿 위시보다 한층더 신비스럽고, 한층 더 비밀스러운 소망을 이루려는 듯한 에너지를 느끼게 하는 씨크릿 위시 매직 로맨스는 기교적인 버전이며 더 많은 소망을 담은 향수이다.



‘그녀는 사랑이 실현되는 꿈을 꾸고 있다. 이제 그녀는 그녀의 운명을 찾고 있다. 그녀는 안나수이의 신비스럽고 매혹적인 세계로 한번 더 돌아가려고 한다’



바로 매직 로맨스는 좀더 여성스러운 자태가 담겨있는 향수, 사랑에 빠지려는 여성을 위한 향수다.



오리지날 씨크릿 위시는 어린시절 마법을 믿는 여성을 위한 향수였다면 매직 로맨스는 우먼을 위한 향수로 여전히 즐거움이 가득한 향수이나 좀더 센슈얼함을 자아낸다.



● 제품 특징



안나수이 씨크릿 위시 매직 로맨스의 키워드는 ‘마법, 로맨스, 사랑, 요정, 꿈과 동화’다.



좀더 스파클링하고, 매혹적인 향수로 ‘가슴이 젊은, 자유로운 영혼, 창의적인, 상상력이 풍부한, 달빛, 마법, 섹시’ 등을 연상케한다.



이러한 이미지를 그대로 반영해 ‘마음이 젊은 여성, 자신의 꿈이 명백한 여성, 환상과 동화속의 세상, 마법같은 해프닝을 믿는 여성, 로맨스의 꿈을 위한 자신의 소원을 정확하게 여성, 첫사랑의 순수했던 감정에 빠져들어 눈을 감고 가슴속의 소원을 비는 여성, 멈추지 않고 그러한 소원을 이루기 위해서 자신의 매력을 인식하고 소원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여성’ 등을 타깃으로 한다.



안나수이 씨크릿 위시 매직 로맨스의 주요 향조는 ‘플로럴 리치 화이트 플로럴’. 마법의 주문같이 매혹적인 탑노트는 베르가못, 시실리안 레몬, 멜론의 향조가 사랑으로 물든 여인의 뺨처럼 신선하게 오프닝을 하고, 이어지는 하트노트의 오렌지꾳, 월하향, 나이트 자스민, 연꽃은 사랑의 즐거움과 신비로운 환상에 빠져들게 하면서 향의 절정을 알린다.

베이스 노트의 로즈우드, 코코넛이 은은하고 센슈얼하게 향을 마무리해 준다.



● 제품 디자인



스르르 사랑에 빠져들게 하는 디자인으로 날아든 요정이 마법과도 같이 에니매니션과 보틀의 반짝거림으로 상대방을 매혹시킨다. 바로 마법스러운 세상에 빠진 사람은 씨크릿 위시 요정이 되어 버린다.



패키지에서 요정은 별과 사랑으로 둘러싸여있으며 로맨틱 키스에대한 마법의 주문을 걸고 있다. 요정은 로맨틱하고, 쉬머링, 반짝거리는 보틀 위에 앉아서 마음속의 꿈을 이루기 위한 약속을 하고 있다.



요정의 주문이 끝나면 별은 빛나고 반짝거거리며 춤을 춘다. 신비스러운 스파클은 요정의 다이아몬드와 같고 아침이슬 같기도 하다. 이러한 보틀의 디자인과 에니매니션은 계절을 초월하며, 가장 로맨틱한 시간을 떠오르게 한다.





● 안나수이 향수 퍼레이드



△ 안나 수이의 첫번째 향수 `안나수이’ : 최신 유행과 노스탤지어의 자유로운 혼합이 느껴지는 그녀의 첫 번째 향수로 그녀만의 기발한 상상력, 신선한 아이디어, 뛰어난 유머감각이 깃든 그녀의 창조적 세계를 반영한다. 클래식하고 로맨틱한 패키지만큼이나 사랑스런 플로럴 파우더리 향조.



△ 안나 수이의 두번째 향수 `수이 드림’ : 안나 수이의 패션 감각이 그대로 살아 있는 환상적인 패키지. 병 디자인은 핸드백을 본떠 만들었으며 안나 수이의 패션 세계를 액세서리로 구체화시킨 것이다. 글래머러스한 향을 가지고 있는 수이 드림은 스스로에 대한 확신을 갖고 자신의 마음 속에 간직해왔던 꿈을 이뤄 가라는 안나수이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달콤하면서 톡 쏘는 후레시 플로리엔탈 향조.



△ 안나수이의 세번째 향수 `수이 러브’ : 안나수이에게 `사랑`이란 삶의 원천임과 동시에 모든 것을 포용하는 개념이다. 수이 러브에는 사랑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그녀의 진실한 사랑에 대한 믿음과 신념이 담겨 있다.



안나수이는 사랑을 구체적으로 표현하는데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상징인 나비를 이용했다. 사랑은 나비와 같다. 나비는 기쁨을 주는 곳으로 향하고 나비가 향하는 곳은 기쁨이 있는 곳이다. 후레시 플로럴 향조.



△ 안나수이의 네번째 향수 `돌리 걸’: 돌리 걸은 안나수이가 항상 만들고자 꿈꿔 왔던 향수. 개성 가득하고 모험심 넘치는 장난기는 돌리 걸이 주는 중요한 메시지이며 모든 여성들이 내면에 가지고 있는 소녀적인 감성을 자극하여 외부로 표출하도록 함으로써 상상력을 통한 여행의 세계로 인도한다. 돌리 걸. 순수와 장난기의 동화. 프루티 플로럴 향조.



△ 안나수이 다섯번째 향수 ‘씨크릿 위시’ : 그간 안나수이 향수들에서 ‘향과 바틀’을 재해석해 아시아시장에 맞는 향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안나수이만의 특성을 살린 독특한 보틀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안나수이 씨크릿은 요정의 날개처럼 약간 투명하고, 숲속의 달빛처럼 신비로운 동화 속에 등장하는 마법의 묘약을 자아낸다.



전미영 기자 myjun@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