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브 -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 볼륨 피트니스 ]
[ 보브 -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 볼륨 피트니스 ]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9.27 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륨과 영양을 동시에 ‘보브 꿈의 마스카라’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대표이사 남규우)는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 1호 볼륨 컬링과 2호 래쉬 컬링에 이어 매력적인 속눈썹 연출과 동시에 건강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3호 볼륨 피트니스를 출시, 마스카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울어도 번지지 않는 마스카라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컨셉으로 속눈썹 파마를 하지 않아도 풍성한 속눈썹이 연출되는 마스카라가 바로 ‘보브 굿바이 마스카라’.



특히 바르기만 해도 건강한 속눈썹으로 케어해 주고, 번지지 않으면서도 볼륨감이 강조되며 건강한 속눈썹으로까지 케어하는 꿈의 마스카라로 보브는 설명하고 있다.



4단계를 거처 속눈썹에 집중 영양을 공급하며 동시에 볼륨감을 극대화 하고 번짐없이 깔끔한 속눈썹을 유지하는 굿바이 아이펜더 볼륨 피트니스로 2006년 가을겨울 여성들의 눈을 더욱 당당하게 연출한다.



●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 볼륨 피트니스 4 STEP



△ Step1> 콜라겐 엑기스 성분으로 속눈썹 영양 제공: 식물성 단백질 성분인 콜라겐 엑기스가 힘없는 속눈썹에 탄력을 부여하며 토코페롤 유도체와 판테놀이 속눈썹 탈모를 방지 해 건강한 속눈썹으로 케어한다.



△ Step2 > 풍성한 볼륨 속눈썹 : 글래머 볼륨 폴리머(Glamor Volume Polymer)와 컬업 세팅 폴리머(Curl UpSetting olymer)가 속눈썹을 한올한올 세팅해 길고 볼륨감있는 속눈썹으로 연출한다.



△ Step3 > 스카이 롤링 브러쉬로 볼륨감 다시 강조: 속눈썹 한올 한올 탄력을 극대화 하는 스카이 롤링 브러쉬가 속눈썹의 볼륨과 컬링을 다시한번 강조해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한다.



△ Step4 > 피팅 매트릭스 시스템으로 번짐 방지: 피팅 매트릭스 시스템의 망상구조 폴리머 성분이 눈 및 번짐 및 가루 떨어짐을 방지해 깔끔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하루종일 유지한다.



●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아이 제품 시리즈

△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 1호 볼륨 컬링 : 글래머 볼륨 폴리머가 속눈썹의 풍부한 볼륨감을 한층 업 시켜주며, 컬업 세팅 폴리머가 세팅 하듯 우수한 컬링 효과를 부여해 아찍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한다.



△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 2호 컬링 래쉬 : 글래머 볼륨 폴리머가 속눈썹의 풍부한 볼륨감을 한층 업시켜주며, 플러스 래쉬 폴리머가 속눈썹을 한층 더 길게 연출해 여성들의 자존심을 속눈썹으로 강조한다.



△ 굿바이 아이펜더 아이라이너(아이라인 초보자도 쉽게 아이라인 완성) : 굿바이 아이펜더 아이라이너는 수분 증발이 뛰어난 워터프루프 피팅 폴리머가 물에도 번지지 않으며 리치 블랙 피그먼트로 선명하고 깊은 눈매를 연출한다. 또한 아이라이너 액을 이루는 필름막이 얇고 부드러워 민감한 눈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고탄력 스폰지 팁이 깔끔하게 그려져 아이라인을 선명하게 연출한다. 개성있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마스카라와 더불어 아이라인 메이크업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 <굿바이 아이펜더 아이라이너>는 인위적인 연출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아이라인 연출로 사랑받고 있다.



△ 굿바이 아이펜더 스피드 펜(바쁜 아침시간에 간편하고 쉽게 아이라인 완성) : 한번의 터치로 눈매를 자연스럽고,선명하게 하루종일 번짐없이 지워지지않는 깔끔한 스폰지 붓펜 타입의 라이너이다. 워터프루프 피팅 폴리머가 바르는 순간 빠르게 필름이 형성되어 깔끔하고 선명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며 건조 속도가 빨라 스피드한 아이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스폰지 타입의 브러쉬가 바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스피드하게 건조되는 편리한 아이라이너로 직장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굿바이 아이펜더 립앤아이 리무버 (산뜻한 깔끔한 클렌징) 굿바이 아이펜더 립앤아이 리무버는 메이크업을 산뜻하고 깔끔하게 지워주는 2층상(2-Layer)의 메이크업 전용 클렌징으로 끈적임과 오일감 없이 눈과 입술 부위에 자극 없이 깨끗한 클렌징을 책임진다. 또한 폼클렌징 시 깔끔하게 오일이 클렌징 되어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많은 여성들이 포인트 메이크업 시 클렌징에 대한 부담이 강한데 굿바이 아이펜더 립앤아이 리무버는 깔끔한 클렌징으로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더한다. 사용하기 전에 충분히 흔들어 이층 분리상의 내용물을 혼합한 후 화장 솜에 충분히 적셔서 클렌징 할 부위에 잠시 올려 두었다가 가볍게 누르듯 닦아주면 한층 깨끗한 클렌징이 된다.



● 나의 속눈썹을 자신있게 맡겨라! - BOX

1. 속눈썹의 숱이 없고 힘이 없다.

: 콜라겐 엑기스가 속눈썹 탄력을 강조한다.

2. 속눈썹이 짧다.

:토코페놀 유도체가 잦은 마스카라로 인한 속눈썹의 손상을 방지한다.

3. 속눈썹이 약해서 잘 빠진다.

: 판테놀이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해 속눈썹 빠짐을 방지한다.

4. 마스카라만 사용하면 팬더 눈이 된다.

: 듀얼 코팅 시스템이 속눈썹 번짐을 방지한다.

5. 뷰러를 사용해도 컬링이 잘 되지 않는다.

: 스카이 롤링 브러시가 속눈썹의 컬링과 볼륨을 극대화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