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성인용 스킨케어 본격화
J&J, 성인용 스킨케어 본격화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6.09.2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슨즈 소프트프로덕츠’ 출시 … 9월부터 판촉전
존슨앤존슨은 지금까지 베이비용 제품을 주력 제품으로 개발·판매해 왔으나 이번에 성인용 스킨케어 신제품 라인 ‘존슨즈 소프트프로덕츠’의 출시를 기점으로 성인용 스킨케어 제품 분야에 본격 진출했다.

존슨앤존슨 산하의 소비 연구소 조사에 따르면 베이비 제품 판매로 쌓아 올린 브랜드 신뢰도가 아기들이 성장해서 성인이 된 뒤에도 끊이지 않고 지속되어 성인용 제품 개발에 대한 기대가 해마다 높아져 왔다는 것.

이번 신제품 라인은 5종의 스킨로션과 4종의 워쉬로 구성됐으며 판매 가격은 각각 4.99달러 균일이다. 출시는 8월 중순이며 판매망은 미국 전역의 드럭스토어, 슈퍼마켓 그리고 식료품, 잡화점 등이다.

중심 상품은 ‘소프트로션 너리싱 리뉴얼 로션’과 ‘소프트워시 너리싱 케어 24아워 모이스쳐 워시’이다.

존슨앤존슨사 측은 이 신제품이 사용 후 24시간까지 그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임상 시험에서 확인됐다고 발표했다.

너리싱 제품에는 비타민 A, 비타민 B, 에센셜 오일, 그린티 추출물, 시아비타가 함유된다. 신제품 라인은 위 두가지 대표 제품 외에도 다음 품목이 포함되었다.

△ 소프트로션 24아워모이스쳐라이저 △ 소프트워쉬 24아워모이스쳐 워쉬 △ 소프트로션 엑스트라케어 휠링로션 △ 소프트워쉬 엑스트라케어 24아워모이스쳐 워쉬 △ 소프트로션카밍로션 △ 소프트 워쉬 24아워 모이스쳐 워쉬.

이번 신제품 출시 시기는 8월 중순에 이루어져 이를 지원하는 대규모 광고·판촉활동이 9월부터 전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