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폴루션 스킨케어 ‘십장생 순수라인’
안티폴루션 스킨케어 ‘십장생 순수라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9.0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 제품영역과 소비자 타깃층 다양성 확보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은 가을시장을 겨냥한 신브랜드로 ‘십장생’의 새로운 라인인 ‘순수라인’을 발매했다.



지난 2002년 10월에 출시된 한방화장품의 리딩브랜드 십장생은 국내 화장품 시장에 “한방”화장품 도입 초기부터 전문점 시장을 중심으로 확실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 한방화장품이 우리의 피부에 적합하다는 소비자들의 인식이 확대되면서 메인 타깃층이 20대초반 연령층까지 확대되면서 기존 십장생과는 별도로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고 인식된 것. 이에 로제화장품은 제품영역과 소비자 타깃층의 다양성 확보, 십장생 자체의 브랜드 파워강화를 위한 ‘순수라인’을 개발한 것이라고 밝혔다.



순수라인은 날로 심해져 가고있는 대기오염 물질 속에 100% 노출되어 있는 피부의 안전을 보장해 주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스킨케어 제품으로 탄생됐다. <편집자 주>



● 브랜드 컨셉

환경오염이 날로 심해져 가고 있는 가운데 호흡과 동시에 인체에 들어오면 각종 호흡기 질환 및 신체 질환을 야기하는 대기 오염 물질 속에 100% 노출되어 있는 ‘우리의 피부가 과연 안전하다고 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점을 시작으로 십장생의 새로운 라인으로 ‘순수라인’이 출시된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한방 스킨케어 라인.



● 주요성분



순수라인의 주요성분은 불로장생의 상징을 형상화 시킨 피부에 가장 적합한 한방원료 10가지를 모은 십장생 복합체(특허출원 제10-2004-0067961호)와 헥사펩타이드, 자작나무수액, 백합추출물, 백작약추출물, 금은화 추출물 등이다. 십장생복합체와 헥사펩타이드는 피부 자생 능력 강화를 통해 피부 외부 환경의 유해 자극으로부터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는 자생능력을 높여 피부의 근원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기존의 십장생의 효능을 그대로 이어간다.



이외에도 자작나무수액, 백합추출물은 피부에 힘을 주는 가장 큰 요소인 ‘수분’을 공급하여 어떠한 조건에서도 건조함의 위협에서 벗어나도록 도와 지속적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또한 백작약추출물, 금은화 추출물로 얻을 수 있는 피부 청정 효과는 환경 공해로 인한 스트레스와 일상생활 속에서 환경적 요인의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 제품구성 & 특징

△ 순수수 : 빠르게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세안 후 조(燥)한 현상을 해결하여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정돈 시켜주는 한방 영양수액

△ 순수 에센스 : 섬세하고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 충분한 수분과 영양이 녹아 들어 피부 본래 힘을 되찾아 주는 농축 젤 타입의 한방 영양 에센스

△ 순수액 : 조(燥)한 피부를 다스림으로써 음양을 조화롭게 하여 윤택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한방 영양유액

△ 순수 크림: 피부 속 영양 부족으로 지치기 쉬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가득채워 생기 있고 활력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한방 영양 크림

△ 순수 아이크림 : 정성껏 처방한 한방 성분으로 눈가를 다스려 눈가에 찾아온 세월을 무상케 하는 한방 아이크림



● 영업&마케팅전략



지난 2002년 10월에 출시된 한방화장품의 대표브랜드 ‘십장생’은 국내 화장품 시장에 한방화장품 도입 초기부터 전문점 시장에서 확실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온 제품이다.



2006년 9월 새롭게 런칭된 ‘십장생 순수라인’은 모든 면에서 장수브랜드로서의 위상과 면모를 갖추어 가고 있는 십장생의 명성을 이어가며 한방화장품 시장에서 로제화장품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다지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의 시작을 알리는 제품이다.



먼저 출시된 십장생은 기혈의 순환 통로인 경락의 원리에 맞추어 체질별로 다르게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유형별로 해결했다면 순수라인은 피부에 유해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어 고객 타겟층에서부터 시장 세분화, 포지셔닝에서도 차별화를 유지시킬 계획이다.



순수라인은 피부의 유해 환경으로 인한 피부 노화 등 여러 가지 피부 트러블을 고민 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며 20대 중반부터 합리성 추구 고객을 메인 타깃으로 하고 있다.



또한 본사에서도 가격할인이 되지 않는 까다로운 가격관리와 유통관리 및 거점 영업 등으로 전문점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영업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판매 가능한 전국 전문점과 선별 거래하여 거래 전문점의 안정적 매출 증대를 위해 입고가를 통일하고, 브랜드관리를 거점 거래를 통한 철저한 유통관리를 위해 가격정책을 지켜나가 가격안정화를 추구하여 전문점에서 [십장생]의 입지를 더욱 강화시켜나갈 전략을 세우고 있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