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쉬, 레티 C 꽁상트레 출시
비쉬, 레티 C 꽁상트레 출시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0.12.2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에이징 나이트 트리트먼트 제품
로레알코리아(유)는 구랍 21일 서울 삼성동 본사 교육실에서 액티브 디비전의 올해 신규 출시 제품 비쉬 레티 C 꽁상트레 출시 기념 기자설명회를 가졌다.



비쉬 레티 C 꽁상트레(30ml)는 지난해 출시한 레티 C 데이케어에 뒤를 잇는 안티-에이징 나이트 트리트먼트 제품. 최적의 효과와 적응력을 나타내는 농도를 위해 함유량 0.07%의 순수 레티놀과 순수 비타민 C 3.5%가 결합,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것이 비쉬측의 설명이다.



다중 에먼졀 구조를 통해 에멀젼 구조의 외층에 자리잡은 순수 비타민 C와 폴리메릭 보호막에 쌓여 안정된 형태로 피부내에 흡수되는 레티놀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고안됐다.



이와관련해 비쉬측은 고농축의 레티놀과 비타민의 안정화를 유지하기 위해 알루미늄 튜브를 이용했다며 출시일은 오는 10일경이며 가격대는 5만5천원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비쉬 사업부는 올해 의약분업의 안정화와 경쟁사 참여를 통한 시장확대에 힘입어 현재 2백50여개에 이르는 비쉬 전문 약국수를 유지, 프로모션 강화와 교육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높여나갈 계획으로 올해도, 지난해 성장률 120%에 버금가는 성장률을 이룩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밖에 비쉬를 포함한 액티브 디비전은 올해 약국용 브랜드 비쉬외에 피부과 전문 브랜드 도입을 이룬다는 계획아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기사입력일 : 2000-12-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