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스모화장품]비오젬 비앙벨
[한국코스모화장품]비오젬 비앙벨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6.3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당신을 더욱 아름답게
피부의 근본적인 기능은 기계적인 자극․오염물질․병원 미생물․자외선 노출 등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장벽이다. 또한 보습유지․체온조절․면역체계유지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그러나 피부는 외부로 노출되어 공기 중 오염물질과 자외선 등 다양한 환경적 공격의 영향을 받고, 이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고 조기노화가 진행된다.



‘비오젬 비앙벨’은 복잡한 피부 구조와 다양한 노화 원인들에 대해 종합적으로 분석해 과학적인 접근을 통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간직할 수 있도록 개발된 브랜드이다.



● 브랜드 컨셉

‘비앙(Bien)’은 ‘매우․아주․대단히’를 뜻하며 ‘벨(Belle)’은 ‘미녀․아름다운’을 뜻하는 프랑스어로, ‘비앙벨(Bien Belle)’은 ‘매우 아름다운 여인’이라는 뜻한다.



‘비앙벨’은 과학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으로 ‘아름다운 당신을 더욱 아름답게 가꾸어 주고, 그 아름다움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게 해준다’는 컨셉이다.



● 주요 성분 및 특징

△씨앗(Seed) : 자연계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식물들은 씨앗을 통해서 새로운 세대를 창출해낸다. 씨앗은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위해 필요한 영양분과 외부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보호물질을 풍부하게 간직하고 있다. 이러한 씨앗의 생태학적 특성을 고려해 씨앗으로부터 만들어진 화장품 원료들을 이용했다.



△에너지(Energy) : ATP(Adenosine Triphosphate)는 에너지를 저장하고 소비하는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생체 대사의 핵심 세포에 필요한 에너지라고 말할 수 있다. 이러한 ATP를 피부 세포의 마이토콘드리아에서 원활하게 생성되게 함으로써 생체 대사를 정상화, 자발적으로 건강해 질 수 있도록 하며 피부에 공급된 미용성분들이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MRP시스템(Multiple Renaturing & Protecting System) : ‘다각적인 측면에서 피부를 보호하고 복구를 도와줄 수 있는 시스템’으로 11가지 복합기능이 피부 노화 현상들에 효과적으로 대처하여 아름답고 젊은 피부를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차원적 나노 안정화 시스템(Nano-3D System) : 나노좀으로 일차 안정화한 유효성분들을 다공성 실리카에 2차 안정화시키고 SLM(Skin Lipid Matrix)에 3차 안정화시켜 불안정한 물질들을 외부자극으로부터 안정화 시켰다. 또한 3차 안정화된 성분들은 피부로 서서히 방출되어 피부 흡수율을 증대시켜 주고, 유효성분들이 장시간 피부에 작용하게 효능․효과를 최적화 시켰다.



△라멜라 액정 에멀젼(Lamellar Liquid Crystal Emulsion) : 피부의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 성분 중 하나인 레시틴(Lecithin)을 이용해 수상과 유상이 인지질과 우사한 형태로 유화되어 고체와 액체의 중간 상태의 분자구조를 갖는 에멀젼이다.



●제품구성

엠알피 밸런싱 소프너(MRP Balancing Softner) : 천연 유래 보습 인자가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 세안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장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한다. 또한 항산화 성분과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호해주는 동시에 유연성을 강화시켜준다. 용량 135ml.



엠알피 카머티브 아스트린젠트(MRP Calmative Astringent) : 수렴작용으로 피부에 긴장감을 주어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 주며 피부결을 곱고 섬세하게 가꿔주는 동시에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 준다. 또한 피부저항력을 높여주며 항염․항균 효과와 재생 작용이 민감한 피부를 개선시켜준다. 용량 135ml.



엠알피 듀얼 에센스 스킨(MRP Dual Essence Skin) : 스킨과 에센스의 이중효과를 한 번에 느낄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된 점액상의 제형의 제품이다. 각질층과 진피층의 보습을 담당하는 천연물질들이풍부하게 함유되어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며 피부 거칠음을 방지 시켜주는 고보습 영양 화장수이다. 용량 135ml.



엠알피 리드미컬 에센스(MRP Rhythmical Essence) : 나노-3D를 고농도로 함유한 채 또 한번의 나노리포좀을 형성하여 피부에 대한 흡수력과 보습기능을 높인 제품으로 진피층을 구성하는 점다당체들이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주며 외부의 유해인자들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준다. 용량 35ml.



엠알피 리드레싱 로션(MRP Redressing Lotion) : 일상생활의 환경오염이나 자외선 등의 공격인자들로부터 피부세포를 보호해 줘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용량 135ml.



엠알피 홀딩 데이 크림(MRP Holding Day Cream) : 세모팍을 구성하는 인지질 중 하나인 레시틴을 이용한 유화 기술로 액정구조를 형성하여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며 영양성분들의 피부 침투력도 높여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안정적이고 자극이 없다. 용량 50g.



엠알피 레지리언트 나이트 크림(MRP resilient Night Cream) : 외부 공격인자나 세포 신진대사의 작용에 의해 발생하는 산화적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의 생존력을 증가시켜주며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동시에 노화를 방지해준다. 용량 50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