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진노에비아 - 노에비아 스페치알레]
[ 영진노에비아 - 노에비아 스페치알레]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6.13 0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피부고민을 해소하는 ‘노에비아 스페치알레’
영진노에비아㈜ 노에비아의 최고급 라인 명품화장품 ‘노에비아 스페치알레’ 시리즈

를 출시, 하반기 스킨케어 시장 선점에 나섰다.



모든 피부고민을 해소하는 ‘꿈의 크림’이라고 칭하는 최고진화형 스킨케어 시리즈로 발매된 노에비아 스페치알레 시리즈는 로션과 크림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노에비아 스킨케어 철학을 그대로 담아 ‘나노테크놀러지’의 융합에 의해 와성된 제품인 만큼 최고급 스킨케어 라인임을 자부하는 영진노에비아는 설명한다. <편집자 주>



● 발매배경



최근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화두는 바로 ‘최고급 크림’. 이것은 에스테틱 숍이나 네일 샾을 이용하는 여성, 성형 수술을 하는 여성 등 미를 적극적으로 즐기고 아름다워지기 위한 자기 투자 의욕이 높은 여성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대목이다.



따라서 이러한 자기관리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고조됨에 따라 ‘최고급 크림’의 인기는 꾸준할 것으로 판단해 일본 노에비아에 개발한 제품이 바로 ‘노에비아 스페치알레’ 시리즈다.



특히 이 제품은 스킨케어 철학과 최첨단 기술인 ‘나노테크놀러지’의 융합에 의해 완성된 명품화장품으로 일본 노에비아의 연구소에서는 스페치알레 크림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시키기 위한 화장품의 개발을 진행시켜 정신상태와 피부상태의 관계에 주목해 ‘정신 피부과학’에 근거한 ‘노에비아 스페치알레 로션’이 재탄생하게 됐다.



● 제품특징



‘Speciale(스페치알레)’는 [스페셜]이란 라틴어로 ‘스페셜=특별한’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최고의 특별한 기술과 유효 성분의 배합으로 우수한 품질, 매끄럽게 녹는 듯한 감촉, 고급 향료 및 디자인 등 노에비아의 특별한 지혜와 감성, 최첨단 기술이 융합된 특별한 제품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노에비아는 최첨단 기술의 나노 테크놀러지를 화장품에 응용해 유효성분이 세포에 가장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최적의 크기’를 오랜 세월 연구를 거듭한 결과, 세포가 수중에 넣기 쉬운 크기가 40나노미터라는 것을 밝혀냈다.



스페치알레는 유효한 성분을 신선한 상태로 유지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세포에 보내는 것을 실현시켜 자연의 힘에 나노테크놀러지를 결합시켜 탄생한 신세대의 스킨케어 시리즈.



특히 피부의 고민되는 부위에 최적의 성분을 스피드하게 전달하고, 슈퍼 다이렉트 시스템에 의한 독자적인 나노공법으로 에멀젼에 농축된 성분이 피부의 고민되는 부위에 다이렉트로 전달한다.



또한 희소성 있는 불가리안로즈의 고귀한 향으로 안정된 심신과 최상의 피부로 인도하며, 피지성분에 가까운 5가지 베이스를 사용해 피부에 더욱 안전한 제품으로 최고의 화장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 슈퍼다이렉트시스템이란?



매우 미세한 나노 사이즈의 에멀젼으로, 유효한 성분을 빠르고, 정확하게 피부에 보내기 위한 시스템을 ‘슈퍼다이렉트 시스템’이라고 한다. 스페치알레의 나노 사이즈의 에멀젼은 각질 세포의 간격의 50nm보다 작은 사이즈의 40nm. 이 40nm라는 사이즈는 각질 세포의 틈새를 재빠르게 내부로 침투하게 된다. 게다가 세포의 음식작용(엔드사이토시스)에 최적인 크기이다. 그 때문에 에멀젼에 내포 된 유효성분은 다이렉트로 세포에 전달되어 강력한 효과를 주는 것이다.





● 제품 구성 & 특징



이 제품은 스페치알레 로션과 스페치알레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 스페치알레 로션(180ml) : 어떤 정신 상태에서도 피부 본래의 기능을 높혀 크림의 기능을 최대한으로 발휘시키는 피부 상태로 이끌어 준다. 특히 테르미나리아엑기스가 피부의 세포로부터 ‘β-엔돌핀’의 분비를 촉진시켜 피부를 스트레스가 없는 상태로 만들어 피부 본래의 기능을 높여줍니다. 따라서 그 후에 사용하는 크림의 효과를 최대한으로 발휘하게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투인원 처방(Two in One)’으로 나노 사이즈의 에멀젼에 수분과 유분 성분을 균형있게 배합해 화장수와 유액의 기능을 1개로 겸비한 제품. 나노 사이즈의 에멀젼은 주위에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분에 둘러쌓인 상태로 각질층을 그대로 통과해 피부 깊숙이 수분과 함께 피부에 충분한 영양 공급으로 윤택하게 해준다.



이외에도 스페치알레 크림에 배합된 순수비타민A를 나노 사이즈의 에멀젼에 감싸 배합하고 있어 순수 비타민A를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피부를 활성화시켜 준다. 로션에 의해 활성화된 세포는 크림에 포함되어 있는 순수비타민A를 한층 더 효과적으로 흡수된다.



장미중에서도 최고급의 불가리안로즈와 타깃슈로즈에 로즈워터를 더해 기품과 화려함이 있는 세련된 향기가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준다.



△ 스페치알레 크림(45g): 노에비아의 뛰어난 지혜와 최첨단 기술 ‘나노테크놀러지’의 응용으로 태어난 고기능성 크림이 스킨케어의 다양한 고민에 대응해 밝고 투명하게,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특히 슈퍼다이렉트 시스템를 적용, 40나노미터의 에멀젼에 순수 비타민A를 배합해 각질세포의 틈새를 쉽고 빨리 피부속으로 깊숙이 침투하고 다른 유효성분보다 기저층에 먼저 닿아 유효성분이 효과적으로 일하기 쉬운 피부상태(신진대사가 순조롭게 행해지는 건강한 상태)를 미리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유화입자는 5000나노미터로 유효성분이 각질층 위에서 부서진 유화입자로 깨져 나와 천천히 침투하지만, 스페치알레는 40나노미터의 크기로 순수비타민A 성분이 깨지지 않고 안전하게 세포에 재빨리 침투해 순수비타민A의 효과를 최대한 발휘하게 되는 것.



또한 순수비타민A가 기저세포를 하나하나 자극시켜 신진대사를 촉진, 순수비타민A와 비타민E의 상승효과로 피부가 맑고 밝아지며, 여러 천연성분들이 각질층의 수분을 보관, 유지하고 노화된 각질은 탈락시켜 건조함을 막아준다. 또한 비피더스균 엑기스가 진피의 노화를 막고 재생시켜주며, 기미, 주근깨를 막아주는 비타민C유도체의 배합, 잔주름의 생성을 막고, 피부결을 윤기있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여러 천연성분들의 효과를 최대한으로 발휘토록 해준다.



이외에도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최고급 불라기안로즈의 배합으로 심신을 안정시키며, 피로를 풀어주어 피부에 안정을 준다. 또한 피부 위에서 쉽게 녹는 것 같은 감촉으로 피부속으로 바로 스며들어 베일이 피부를 감싸듯이 피부 전체를 윤기있게 만들어 준다.





▲ 영진노에비아㈜ 노에비아의 최고급 라인 명품화장품 ‘노에비아 스페치알레’ 시리즈

를 출시, 하반기 스킨케어 시장 선점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