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미오셀스토리
[코오롱]미오셀스토리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6.0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대지 말고 미인 되자’
(주)코오롱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미오셀 토리가 손대지 않고 미인이 되는 새로운 클렌징 라인을 선보였다.



미오셀 스토리는 기존의 복잡하고 반복되는 클렌징을 과감히 개선해 하루에 1번, 1분동안만 클렌징하면 1주일 후 피부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 획기적인 클렌징 라인이다.



섬유의 첨단화를 걷고 있는 코오롱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미오셀 스토리가 선보이는 독특한 클렌징 패드와 클렌징 시스템에 대해 알아본다. <편집자 주>



●제품컨셉 & 특징

손대지 않고 간편하고 빠르게 클렌징 할 수 있다면? 미오셀 스토리의 클렌징 라인은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해 간편하고 빠른 클렌징을 권유한다. 특히 차별화되는 점은 클렌징 패드를 이용해 클렌징을 한다는 것이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머리카락의 5천분의 1크기의 미세한 굵기로 개발된 클렌징 패드가 피부 위에 나노버블이라는 미세한 거품을 일으켜 각질을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또한 오래 사용할 필요 없이 하루에 1분만 사용해도 즉각적으로 매끈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미오셀 스토리의 클렌징 라인은 각 피부타입별(건성/중복합/지성/남성/바디)로 클렌징 라인이 따로 구성되어 있어 스킨케어를 하듯 자신의 피부에 맞는 클렌징 라인을 선택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주요성분

쌀겨 - 피부 보습효과, 미백효과, 노화방지, 자외선 차단의 효과가 있다.

요구르트 - 피부를 유연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며 우수한 보습효과가 있다.

금은화 - 항산화작용, 항염증작용, 미백작용, 수렴효과를 준다.

티트리 - 피부 정화력이 강해 뾰루지를 감소시켜준다.

페퍼민트 - 강한 청량감으로 진정, 치료, 항경련, 탄력, 살균작용, 순환작용을 한다.

느타리버섯 - 수렴효과로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카모마일 - 자외선으로부터 회복과 민감한 피부에 사용된다.

미슬토 - 항염증 개선, 아토피 개선, 피부보호 효과를 준다.

동백워터 - 자극을 완화시켜주고 아토피 개선효과가 우수하다.

감잎 - 뾰루지, 알레르기성 여드름 치료에 효과가 있다.

마치현 - 피부 트러블을 감소시키며, 자극을 감소시켜준다.



●제품구성

건성피부용- 젠틀 립 앤 아이 리무버(100ml), 딥 클렌징 폼(150ml), 딥 클렌징 패드(건성용), 클리어 스킨토너(210ml)



중․복합피부용- 젠틀 립 앤 아이 리무버(100ml), 딥 클렌징 폼(150ml), 딥 클렌징 패드 (중․복합 피부용), 클리어 스킨토너(210ml)



지성피부용- 젠틀 립 앤 아이 리무버(100ml), 딥 클렌징 폼(150ml), 딥 클렌징 패드(지성피부용), 클리어 스킨토너(210ml)



남성용- 딥 클렌징 폼(100ml, 남성피부용), 딥 클렌징 패드(남성피부용)



딥 바디 클렌징 패드 - 바디클렌저와 함께 쓰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바디전용 패드가 노폐물 제거와 각질관리까지 한번에 관리해준다.



●3단계 1-1-1(1week, 1day, 1minute)시스템: 미오셀 스토리 클렌징 시스템이 매일 피부 속 더러움과 피부 위에 쌓이는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며 놀라운 미오셀 스토리의 클렌징 패드와 클렌저 효능을 경험한다.



1단계 : 젠틀 립앤아이 리무버를 화장솜에 묻혀 눈과 입술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제거한다.



2단계 : 딥클랜징 패드를 따뜻한 물에 적신 뒤, 적당량의 딥 클렌징 폼을 짜내고, 거품을 생성시켜 풍부하게 생성된 나노버블로 얼굴 전체를 마사지하면서 메이크업을 제거. 1분간 거품 마사지를 하고 세안을 한 후 클렌징 패드로 흐르는 물에 헹군다.



3단계 : 각질정돈 전문 토너를 화장솜에 묻혀 잔여 메이크업 및 묵은 각질을 정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