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메나도 ] 휘아르센트
[ 한국메나도 ] 휘아르센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5.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아름다고 투명한 피부 미백 ‘휘아르센트’
한국메나도(대표 김재중 회장)가 미백화장품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제품으로 ‘휘아르센트’를 역매한다는 방침아래 적극적인 마케팅․영업활동에 돌입했다.



특히 이번 제품은 식약청에서 미백화장품으로 심사를 통과, 기존 제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일본 메나도가 지난 1976년부터 지금까지 30여년간에 걸쳐 미백라인의 개발과 연구를 통해 탄생된 미백제품.



‘휘아르센트’는 아름다운을 뜻하는 ‘FAIR’와 투명한을 뜻하는 ‘LUCENT’의 합성어로 ‘아름답고 투명한 피부’를 뜻한다. 의미 그대로 기미나 주근깨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갖고 싶어 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실현시켜줄 미백라인 ‘휘아르센트’에 대해 알아본다. <편집자 주>



● 개발 배경



일본 스킨케어시장의 약 3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 바로 미백제품. 일본 여성들이 가장 개선하고 싶은 피부 고민이 바로 기미·주근깨라는 사실에 착안해 메나도 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휘아르센트 미백라인이 완성됐다. 획기적인 신기술 ‘나노 에펙터C’ 시스템의 개발로 기존 제품보다 미백효과가 3배 향상된 휘아르센트 시리즈를 통하여 미백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 브랜드 특징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제품까지 갖추어진 완성도 높은 미백라인으로 장시간 안정적인 피부미백환경을 지켜 365일 투명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해 준다.

‘데이 크림 화이트’는 낯 시간의 자외선 차단 및 유해환경에 의해 생기는 기미·주근깨 예방하며, ‘나이트 에센스 화이트’는 피부 세포 재생이 활발한 밤 시간에 생기는 기미·주근깨 생성을 억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 제품구성



△ 클리어로션(160ml) : 멜라닌을 함유한 묵은 각질을 정리하여 투명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주는 로션타입의 미용액. 허브 세이지의 효과와 향을 가진 고급스러운 물(세이지수)을 풍부하게 배합해 각질층에 산뜻하게 흡수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 아쿠아 화이트(100ml, 미백 기능성 화장품 심사통과) : 휘아르센트 라인 중 가장 강력한 미백력을 가진 로션타입의 미용액. 신기술 ‘나노에팩터C’시스템에 의해 비타민C로 피부를 듬뿍 채워주는 제품으로 안정화 비타민C유도체(APM)가 빠르게 침투하여 자외선에 의한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며, 기미 주근깨를 생성하지 않는 미백환경으로 조절해 준다.



△ 데이 크림 화이트(40g, 미백 기능성 화장품 승인 및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심사통과) : SPF38, PA++로 기미·주근깨 미백 기능성 크림과 자외선 차단제 기능이 있다. 담배연기나 배기가스와 같은 유해환경에 의하여 생기는 기미 주근깨를 예방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 나이트 에센스 화이트(40g, 미백 기능성 화장품 심사통과) : 피부재생이 가장 활발한 밤 시간. 렌슈엑기스 성분이 멜라노사이트 자극물질 생성을 억제하여 기미·주근깨를 보다 효과적으로 미백하는 에센스다. 수면 중의 피부에 보습을 주어 다음 날 아침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 파우더 화이트(7.5g) : 피부를 하얗고 화사하게 연출하기 위한 파우더. 피부에 확실하게 밀착되어 기미·주근깨가 눈에 띠지 않아 밝은 피부로 마무리되며 장시간 유지가능하다. 콤팩트 파우더로 소지하기가 간편하고, 외출했을 시 화장 수정도 깨끗하게 완성할 수 있다.



△ BIHAKU 화운데이션(15g): 기미·주근깨를 가려주고 밝고 하얀 피부를 연출하는 화운데이션으로 에센스C 파우더가 피부 수분에 반응하여 미용액으로 변화, 기미·주근깨를 하얗고 깨끗하게 커버해 준다. 비하쿠 화운데이션에 함유되어 있는 미세펄이 빛을 반사해 불규칙한 피부결을 밝고 화사하게 유지한다.



● 영업 및 마케팅 전략



한국메나도는 최고의 미백라인 휘아르센트를 통해 새로이 도약하는 제 2의 전성기를 꾀하며, 철저한 유통관리로 전문점과 대리점의 수익을 보장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휘아르센트를 기미&주근깨 전문 미백스킨케어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홍보와 영업을 통해 전문점의 미백시장을 활성화 시킬 제품으로 우뚝 서도록 전력투구에 나선다는 방침ㅇ.



지난 6월 이미 출시된 미백라인 휘아르센트와 더불어 2006년 5월 두 가지 기능성으로 인증 받아 출시된 ‘휘아르센트 데이크림 화이트’를 통해 완벽한 미백라인으로 재탄생했다.



한편 한국메나도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갖춰진 미백스킨케어 휘아르센트를 기미나 주근깨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자신 있게 권매하여 전문점의 매출을 향상시킬 효자상품이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미영 기자 myjun@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