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끄베르 모이스처 팩트
라끄베르 모이스처 팩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5.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마른 메이크업,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왕의 남자’ 이준기 모델 내세워 여심 잡기

인체공학적 디자인, 여름 팩트 시장 적극 공략



올 여름 여성들의 답답하고 끈적이는 피부를 위해 라끄베르에서 지난 1일 새롭게 출시한 모이스처 팩트(일명 초콜릿 팩트). 사막의 장미를 닮은 데저트 로즈 파우더로 피지흡착, 에센스 파우더로 수분 가득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파우더 팩트로 ‘이준기’와 ‘우리’가 함께 참여한 TV 광고가 이슈화 되면서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편집자 주>



<제품 컨셉>

라끄베르 모이스처 팩트는 스르르 밀어 올리면 거울이 내 얼굴 각도에 맞춰 스스로 일어서는 ‘똑똑한 팩트’를 지향한다. 특히 데저트 로즈 파우더로 피지를 잡아주고 에센스 파우더로 촉촉하게 마무리 해주며 더운 여름 자외선까지 차단 (SPF30, PA++)하는 팩트라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제품 특징>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편리함 강조

살짝 밀어 올리면 스르르 거울이 알아서 일어서기 때문에 내 얼굴에 맞는 각도를 맞추느라 고생할 필요가 없다. 바로 밀어 올리고 바로 수정화장 하면 되는 처음 보는 신기한 디자인의 팩트. 권위적인 34회 제네바 국제 발명전 (34th SALON INVEVTIONS GENEVE) 에서 은상을 수상해 디자인의 인체공학적 측면과 편리함은 이미 입증됐다.



피지 잡아주는 메이크업 + 촉촉한 메이크업

라끄베르 모이스처 팩트는 사막의 장미로 불리는 데저트로즈를 닮은 파우더 입자로 피부의 피지를 확실하게 잡아주어 여름철 피지로 인한 번들거리는 메이크업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피부에 영양과 촉촉함을 그대로 전해줄 에센스 성분과 비타민E가 파우더에 포함되어 부드럽게 발려 메마른 메이크업이 아니라 촉촉한 메이크업을 전달해 준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외선 차단(SPF30, PA++)기능으로 라끄베르 모이스처팩트 하나만으로도 자외선을 막아줄 수 있다.



<마케팅․홍보 전략>

‘이준기’와 신인배우 ‘우리’가 함께 출연할 TV광고가 현재 젊은 소비자들과 네티즌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라끄베르 모이스처 팩트의 촉촉함을 주제로 이준기와 우리가 야외촬영 세트장에서 메마른 메이크업을 날리고 촉촉함만 남기는 메이크업을 표현하기 위해 긴 시간 동안 호흡을 맞추었다.

이번 광고는 전체적으로 이준기의 매력과 환상적 분위기로 소비자의 감성에 호소하고 있는 형식이며 심플한 메시지 전달로 제품의 컨셉을 쉽게 전달하고 있는 화제작으로 꼽히고 있다.

현재 가장 바쁜 배우로 꼽히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이준기’와 소녀모델 ‘우리’와의 만남은 예사롭지 않았다. ‘이준기’가 던지는 “넌 내가 적셔줄게” 란 멘트와 광고의 마지막 부분인 ‘우리’의 허리를 감싸 안는 키스 직전의 장면으로 인해 광고가 방영되기도 전에 팬들에 의해 패러디 작품들이 만들어져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는 평이다.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획기적인 디자인, 촉촉함과 확실한 피지 제거와 자외선 차단까지 갖춘 뛰어난 기능, 이준기와 우리를 내세워 이슈가 되고 있는 TV 광고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라끄베르 모이스처 팩트가 올 여름 팩트 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라끄레르 측은 현재 여름시장을 겨냥해 TV 광고를 비롯해 잡지, 전문지 매체에 지속적으로 광고를 실시해 젊은 여성소비자를 공략할 방침이며 화장품전문점 등에 POP를 활용한 이미지 홍보도 적극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www.lacvert.co.kr



▲라끄베르 모이스처팩트는 데저트 로즈 파우더로 피지를 잡아주고 에센스 파우더로 촉촉하게 마무리 해주며 더운 여름 자외선까지 차단하는 팩트라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이미지 2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