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매끄러움으로 새로워진 ‘비트’
매혹적인 매끄러움으로 새로워진 ‘비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5.10 0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분만에 가능한 스피디 제모제 등 피부 타입별로 선택하는 왁스 스트립 출시
전세계 넘버원 프리미엄 제모 브랜드, 비트(Veet)가 2006년을 맞아 새롭게 비트 스피디 크림과 비트 콜드 왁스 스트립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제모의 계절인 여름을 공략한다.



지난해 국내에 도입된 비트가 기능성과 제품력 모두 업그레이드 해 3분만에 제모가 가능한 스피디 크림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왁스 스트립으로 선보인 것.

.

비트는 전세계적으로 제모 트렌드를 이끌며 매년 획기적인 제모 제품으로 출시하고 있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 제품특징 & 구성

3분만에 제모가 가능한 스피디 크림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단 3분만에 제모가 가능하며, 제모 후 잔털 없이 매끄러운 피부로 변신시켜 준다. 비트 스피디 크림은 크림에 함유된 제모 유효 성분이 단 3분만에(센서티브 라인은 5분만에 용해) 단백질 구조를 끊어지게 하여 피부에서 털을 떨어지게 하는 원리.



면도기를 사용했을 때 금방 나고 까끌거리기 때문에 제모 자체를 못하던 여성들이라면 이제 비트 제모 크림은 제모 시간을 40% 단축하여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다. 세계적으로도 드문 ‘3분’이라는 빠르고 간편한 제모 시간과 면도했을 때보다 2배 정도 오래가는 제모 효과가 특징.



사용후의 촉감에 따라 모이스춰라이징과 소프트닝,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먼저 모이스춰라이징 라인에는 알로에 베라가 함유되어 사용 후 더욱 촉촉하고 매끄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소프트닝 라인에는 실크 추출 성분을 함유되어 사용 후 피부가 한층 매끄럽고 부드러워 진 것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베이비 로션 같은 향이 사용 시 만족도를 높여주어 대부분의 크림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인 독한 향을 해결했다. 이 외에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을 위해 민감성 피부용 크림을 따로 두고 있다. 민감성 피부용은 무향, 무색소로 출시되었으며 아몬드 추출물이 함유되어 매우 순하다. 단, 사용시간은 5분으로 최장 10분을 넘기지 않도록 한다.



피부 타입별로 선택이 가능한 콜드 왁스 스트립은 제모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타입까지 고려한 제모 왁스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맞게 건성 피부용인 모이스춰라이징과 일반 피부용인 리프레싱, 두 가지로 출시된다. 또한, 각 라인에는 아로마 성분이 처방되어 왁싱 시 상쾌함을 더했다.



일반 피부용인 비트 콜드 왁스 스트립 리프레싱(Refreshing)에는 천연 민트 추출물이 함유돼 사용 후 상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여름철 지친 피부에 청량감을 더해주어 시원한 느낌을 선호하는 여성에게 적합한 타입. 건성 피부용인 비트 콜드 왁스 스트립 모이스춰라이징(Moisturizing)은 자칫 건조해질 수 있는 건성 피부를 위해 파파야 오일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왁스 스트립은 붙였다 떼기만 하면 되는 빠르고 간편한 방법으로 모근까지 제거해 주어 최장 4주 동안 완벽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능하다. 또한, 천연 레진 성분이 함유되어 2mm 정도의 짧은 털도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 마케팅 & 홍보 전략



비트는 올해에도 공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급속히 성장하는 제모제 시장에서 1위 자리를 고수해 나가기 위해 360도 접점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보다 빨리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이미 2월부터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4월 말부터 TV 광고를 시작하여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신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하는 필수 뷰티 케어, 제모’라는 점을 인식시키기 위해 홍보 역시 애드버토리얼, 기획기사, 제품 화보, 소비자 프로모션 등 다양한 각도에서 진행되고 있다.



오윤아와 함께 한 3개월에 걸쳐 애드버토리얼을 진행, 비트 브랜드 이미지를 트렌디하게 부각시키며 오윤아의 섹시한 바디를 통해 비트의 ‘원하는 감촉, 느껴보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또한 다양한 제모 관련 기획기사 진행으로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모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고 비트 제품의 정확한 사용법 및 뛰어난 제품력을 알리는 홍보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외에도 비트 홈페이지(www.veet.co.kr) 및 잡지, 온라인 사이트, 나아가 화장품 전문점까지 소비자 샘플링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렇게 다양한 채널을 통한 샘플링으로 타겟층에게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궁극적으로 만족스러운 체험을 통해 제모에 대한 제대로 된 지식을 전달하고 기존의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아 가고 있다.



한편, 매장에서는 소비자의 주목을 끌기 위해 매대, 리플렛, POP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아 소비자가 TV, 잡지, 온라인,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까지 어디서나 비트를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www.ve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