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에스쁘아 옴므 스윙블루
[에뛰드]에스쁘아 옴므 스윙블루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5.09 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해튼의 푸른에너지 '스윙블루'
빠팡에스쁘아의 향수 브랜드 에스쁘아에서 이달 유연하고 자유로우며 젊은 열정을 가진 남성을 표현한 향수 ‘에스쁘아 옴므 스윙블루’를 출시했다.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푸른 바다와 맞닿은 도시, 뉴욕 맨하탄을 표현한 이번 향수 ‘에스쁘아 옴므 스윙블루’는 올 여름 뜨거운 에너지와 새로움이 넘치는 곳으로 당신을 인도한다. <편집자 주>



●향조

‘Blue Energy in Manhattan'컨셉의 스윙블루는 도시의 쉬크함과 모던함의 후레쉬 웨이브로 표현돼 샤프한 알테미시아, 깊고 푸른 바다를 상징하는 오조닉 어코드로 표현되어 바쁘게 움직이는 도시의 에너지를 역동적인 웨이브로 발산하는 탑노트.



단단하고 견고한 사이츠러스와 고층 빌딩의 힘과 높이를 상징하는 세다리프의 향으로 장식한 미들노트는 스윙블루의 향기를 더욱 동적으로 만들어준다.



라스트 노트는 부드럽고 포근한 캐시미어 향이 마치 냉정함과 포근함을 함께 간직한 남성처럼 감싸 안아주어 따스한 느낌으로 피부에 남는다.



●스킨케어

에스쁘아 옴므 스윙블루는 스윙블루의 향취와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원하는 남성을 위해 스킨케어 ‘스윙블루 마일드 스킨’과 ‘스윙블루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을 제안한다.



‘스윙블루 마일드 스킨’은 잦은 면도와 스트레스로 민감해지고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켜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남성 전용 스킨이다.



특히 하마멜리스라는 식물 잎을 증류기법을 이용해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여 탁월한 수렴효과를 부여하고, 장미를 증류해 얻은 로즈 워터의 피부 진정작용으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 ‘스윙블루 모이스터라이징 에멀전’은 에센스 타입의 반투명한 제형으로 면도 후 바르는 끈적임이 없는 촉촉한 남성 로션이다.



단백질 성분 중 추출해낸 복합 보습제인 prodew400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fucogel 1000pp의 함유로 물 분자를 포집해 장시간 보습 효과를 주어 실키한 사용감이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것이 특징.



●광고

맨하탄의 푸른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에 몸을 맡긴 채 투명한 유리 빌딩에 기대어 선 푸른 눈이 매력적인 스윙블루 모델 kyle schroeder. 자유롭고 쿨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쉬한 청바지․블랙 자켓과 셔츠에 풀어헤친 넥타이의 패션스타일이 늘 변화하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감성적인 스윙블루를 표현한다.



●디자인

빌딩을 형상화해 정면에서 보면 사각형 모습이나 측면에서 보면 빌딩 모습을 용기 전체에 표현했다.



깊이감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블루컬러를 메인으로 보틀의 바닥부터 어깨부분까지 그라데이션 처리했으며 자유로움․유연함․심연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을 웨이브로 표현했다.



또 볼륨감과 메탈릭한 느낌이 공존하는 디자인으로 캡에 변화를 주어 에스쁘아 뿌르 옴므의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컨셉을 공유하며, 도시적이고 진취적인 남성을 표현한 것.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