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스]데상쥬파리
[핀크스]데상쥬파리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5.0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상쥬파리, 집에서도 즐기는 '살롱 포뮬러'
최고급을 지향하는 데상쥬 파리(대표이사 이병식)는 미지의 땅에서 찾아낸 희귀성분들과 몇십년에 걸친 실험과 연구들로 집약된 웰빙 제품으로 고급화 된 에코럭셔리즘을 제안한다. 데상쥬의 웰빙 지향주의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하여 프로페셔널한 삶속에서 웰빙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브랜드 컨셉

‘살롱포뮬러 고급 케어 집에서도 즐긴다’ - 데상쥬 파리는 프랑스 파리의 샹제리제 거리에 위치한 본사 살롱을 중심으로 세계 40개국, 8백 50여개의 살롱을 운영하는 세계 최고의 뷰티 그룹 중 하나다.



‘살롱포뮬러’란 고급 살롱에서 특별한 소수의 고객을 위해 엄선된 처방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말한다. 데상쥬 파리의 제품은 데상쥬 뷰티 살롱의 하루 수 만명의 고객과 일대일 상담을 통해 얻어진 자료를 근거로 연구되고 개발되기 때문에 소비자의 니즈에 보다 직접적으로 대응․처방하게 된다.



또한 데상쥬 뷰티 살롱의 모든 제품은 인체 호르몬의 불균형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아제닌’라인과 피부 기억세포의 활성화를 촉진해 노화의 속도를 늦춰주는 ‘코넥스+’라인은 인체공학 기술로 완성된 신개념의 화장품.



사롱 포뮬러의 진수 데상쥬 파리는 고객 한사람의 독자적인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춰 피부의 문제들을 보다 직접적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개선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살려 살롱에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각기 다른 피부의 문제점을 해결해 주듯이 세분화되고 전문화 된 라인으로 구성한다는 컨셉이다.



●영업방침

‘데상쥬 파리 시판시장 고급화의 선두’ - 데상쥬 파리 코스메틱은 제품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거점영업 방식을 통한 전문점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데상쥬 파리의 제품은 하나 하나의 효능과 효과가 독특하게 살아있어 충분한 설명과 교육이 필요해 데상주 마니아들이 충분한 상담과 테스트를 통해 데상쥬 제품을 이용하도록 배려하고 지원한다.



또한 직영점에 대한 방문 교육을 실시해 어려운 수입브랜드를 적극적이고 쉽게 판매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본사에서 전문점을 선별해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가격 관리와 재고 관리를 하고 체인점마다 데상쥬 퍼포머 연겨 강화를 위해 프로모션과 홍보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마케팅

‘놀라운 효과에 탄탄한 마니아층 형성’-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와 샘플링 신청자, 데상쥬 전문점에 데상쥬 파리의 베스트 중 베스트 제품으로 홈페이지와 온라인상의 제품 후기란에 고객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는 ‘비탈업’과 ‘모포리스 뉘’를 배포해 효과에 대한 만족도로 마니아층을 형성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