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지]까리엔 화이트 리포머
[쿠지]까리엔 화이트 리포머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4.1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C유도체,코엔자임 Q10함유 미백효과 극대화
쿠지화장품은 외부에 노출되는 기회와 시간이 많아진 현대여성들의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색을 과학적인 테크놀러지로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미백라인 까리엔 ‘화이트 리포머’를 지난 3월 출시했다.



●브랜드 컨셉

여성들의 최대 피부 고민인 화이트닝을 위해 강력한 미백성분과 비타민 C 유도체,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코엔자임 Q10이 과학적인 4단계의 단계별 ‘안티 멜라닌 프로그램’으로 미백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컨셉.



또한 기존의 토너와 에멀션이 기능성으로 인증이 안되었던 반면, 까리엔 화이트 리포머는 토너와 에멀션,세럼,크림,다크스팟 코렉터 전 라인이 기능성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특성

까리엔 화이트 리포머는 여성들이 원하는 미백효과를 과학적인 4단계 안티-멜라닌 프로램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강력한 미백 관리를 통해 밝고 깨끗한 효과를 볼 수 있다.



4단계 안티 멜라닌 프로그램은 1단계, 노화된 각질층을 관리해 멜라닌의 농도를 떨어뜨려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해준다. 2단계, 비타민 C 유도체와 코엔자임 Q10이 자외선과 유해산소를 막아 피부를 보호. 3단계, 알부틴과 유용성 감초 추출물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주며 4단계, 이미 생성된 멜라닌을 환원해준다.



●제품구성

까리엔 화이트 리포머 안티-멜라닌 스킨토너 : 보습과 각질관리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스킨토너. 사탕무우 추출물과 감초산 유도체가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준다.



까리엔 화이트 리포머 안티-멜라닌 플루이드 :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산뜻하고 라이트한 텍스춰의 에멀젼. 비타민 C 유도체가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주는 마카다미아넛 오일, 망고버터 등이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한다.



까리엔 화이트 리포머 안티-멜라닌 세럼 : 비타민 C 유도체와 코엔자임 Q10이 피부의 얼룩과 그늘을 맑고 환하게 개선 시켜주는 농축 에센스로 스포트하고 끈적임없는 사용감이 피부톤을 전반적으로 밝게 만들어 준다.



까리엔 화이트 리포머 안티-멜라닌 크림 : 비타민 C 유도체와 코엔자임 Q10이 피부를 밝게 개선 시켜주는 농축 크림이다.



까리엔 화이트 리포머 안티-멜라닌 가크스팟 코렉터 : 기미나 주근깨․잡티 등의 피부의 부분적인 얼룩이나 집중적인 관리를 원하는 부위에 사용하는 에센스로 국소 부위에 빠르게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것이 특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