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라인화장품 - 플라워 아이즈 ]
[ 코스라인화장품 - 플라워 아이즈 ]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4.1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으로 만나는 ‘유기농 아이섀도우’
색조․헤어 전문브랜드 코스라인(대표이사 권오섭)이 지친 현대인들의 이슈가 되고 있는 웰빙을 컨셉으로 한 ‘원컬러 샤도우 40컬러’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돌입했다.



특히 이 제품은 꽃의 모형을 형상화한 용기에 작고 아담하며 검은색 광택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용기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



코스라인 플라워 아이즈는 총 40컬러로 구성돼 화학물질에 길들여져 있는 현대사회에 웰빙을 소재로 한 아이섀도우 제품이라는 점에서 커다란 반향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편집자주>



● 제품컨셉



이 제품은 아시아의 많은 지역에서 음식으로 사용되었고 5000년 동안 중국에서 사용된 콩, 미국에서는 19세기 초에 처음으로 소개돼 지금은 중요한 작물중 하나가 되어 있는 콩은 피부탄성을 증가시키고 콜라겐을 합성시키는 주요 성분으로 채택했다. 또 상처의 치료를 도와주고 세포를 재생하는 기능을 가졌으며 뇌와 신경조직을 리바이탈 시키고 기억력을 향상시켜주며 불로초로도 기록된 허브 등 천연재료와 색조와의 만남이 바로 ‘플라워 아이즈’의 대표적인 웰빙컨셉으로 탄생시킨다.



●제품구성 및 특징



플라워 아이즈의 가장 큰 특징은 웰빙의 컨셉에 맞춰 유기농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점이다. 이는 피부 탄성효과, 에몰리언트 효과가 우수한 콩, 허브 복합 오일의 함유로 탄력적이고 아름다운 눈매를 연출 시킬 수 있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한 녹차 추출 오일 함유로 편안한 아이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모이스춰 필 파우더 시스템(Moisture Feel Powder System)을 사용해 도포시 예민한 눈 주변에 발생할 수 있는 건조함을 방지하기 위해 생체막의 주된 성분 중 피부 친화성이 높은 레시틴 코팅 파우더를 사용해 섀도우 사용시 건조감을 방지해주고, 파인 라스팅 시스템(Fine Lasting System)은 피지를 흡수해 보송보송한 화장상태를 유지해주는 세붐 컨트롤 파우더와 색상 변화를 방지하기 위한 코팅 피그먼트를 동시에 사용해 처음화장 상태로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마지막으로 코티드 펄 피그먼트 시스템(Coated Pearl Pigment System)을 이용 기존의 펄 안료와는 차별화 된 사용감을 주기 위해 펄 안료의 표면을 내수․내유성이 뛰어나고 실키한 사용감을 주는 실리콘 물질로 펄 표면을 코팅하여 피부도포시 실키한 사용감으로 펴 발리며 화장 후 땀이나 피지에 강해 장시간의 메이크업에도 화장 흐트러짐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 마케팅 & 홍보전략



선택과 집중을 통해 브랜드 인지제고의 극대화와 소비자 니즈에 맞는 신상품 개발과 브랜드별 차별화 전약으로 시판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으로 2006년을 맞고 있는 코스라인은 특화된 제품으로 시장대응력을 강화하고 유통의 다각화를 추진하는 한편 유통경로별로 특화된 브랜드를 더욱 확대 발전시켜 소비자 니즈의 제품개발과 함께 질조은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부담없이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이에 부합하기 위해 코스라인은 유행을 의식하면서 개성적이며 자기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과 독자적인 멋을 추구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다양하게 개발하고 전문적이며 과학적인 브랜드로 더욱 볼륨업 시킨다는 전략이다. www.i-cos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