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리] '캄리'(CAMRY)
[바이오리] '캄리'(CAMRY)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03.3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럽고 차분하게, 화사하게
[개발 배경]

트러블 전문 화장품 바이오리(대표 이범로)는 브랜드 확장 전략을 통한 전문점 시장에서의 지위 강화를 위해 소비자 니즈와 시장 동향 분석 등 철저한 사전조사를 통해 한국콜마와 공동 개발한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캄리'를 출시하며 기초시장에 이어 색조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이미 여드름 전문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한 아끄네쁘리와 아크니크에 이은 바이오리의 세 번째 브랜드 '캄리'는 피지의 과다 분비로 인한 번들거림을 방지하고 파우더 뭉침현상이 전혀 없다는 특징이 있으며, 특히 제품 디자인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개발됐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컴팩트 파우더가 브랜드 성공의 관건으로서 용기 디자인이 제품의생명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팩트는 여성들이 가방 속에 휴대하고 다니며 사람들 앞에서 자신 있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훌륭해야 한다. 캄리 컴팩트 파우더는 화장품 차원을 넘어서 악세서리 개념의 이미지 상품으로 만드는 데 세심한 정성을 기울여 개발하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캄리는 바이오리만의 트러블 관리 노하우가 접목된 피지 컨트롤, 안티 트러블 기능이 우수한 기능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 컨셉]

캄리(CAMRY)는 '차분하게'라는 뜻의 영어 'calmly'에서 유래된 브랜드로 "차분한 화장"을 표현하는 브랜드네임으로서 바이오리의 특허청 등록상표이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캄리(CAMRY)는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흡착하고, 미세한 화장막이 피부 수분을 보호하여 촉촉하면서도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주고 피부트러블로부터 보호해 준다. 자연스럽고 차분하게 밀착되면서 하루 종일 화사하게 유지되는 메이크업을 꿈꾸는 20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이다.

미네랄 오일, 라놀린 등을 함유하지 않은 논코메도제닉 처방으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으며, 카모마일 추출물이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준다.

실리콘유화(W/S) 방식으로 처방되어 가볍고 매끄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피지를 강력하게 흡수하는 High Sebum Catch Powder가 자체 내의 많은 기공 속으로 피지를 흡수하여 화장이 쉽게 흐트러지거나 칙칙해지는 현상을 방지하여 준다.



[주요 성분]

․ 유니트리에놀

꽃에서 추출한 아로마오일인 유니트리에놀 성분이 피부 상태에 따라 피지 분비량을 조절하여 흐트러지거나 칙칙해지지 않는 메이크업으로 유지시켜 준다.

․ 비타민E 유도체

피부의 수분 보유 능력을 증가시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피부 노화에 영향을 미치는 비유전인자의 하나인 프리래디컬을 방어한다.

․ 카모마일추출물

비사보롤과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한 카모마일 추출물은 진정, 살균효과가 있으며 피부가 붉어지는 현상을 완화시킨다.



[제품 구성 및 특징]

․ 퍼펙트 컨트롤 베이스(35ml, 라이트 그린)

피부에 얇고 부드러운 보호막을 균일하게 형성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하며, 유니트리에놀이 피지를 컨트롤하여 하루 종일 화사하게 유지시켜 준다.

․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35ml, 누드 베이지, 내추럴 베이지)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실리콘 유화처방으로 불규칙한 피부톤과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깨끗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유니트리에놀이 피지를 컨트롤하여 하루 종일 화사한 메이크업 상태로 유지하여 준다.

․ 퍼펙트 핏 컴팩트 파우더(13g, 누드 베이지, 내추럴 베이지)

화이트 펄 파우더가 메이크업을 투명하고 빛나게, High sebum control powder가 피지를 컨트롤하여 하루 종일 칙칙해지거나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디자인]

△ 바이오리의 메인컬러인 '블루'를 용기의 주 색상으로 사용

△ 슬림화되는 트렌드에 맞게 컴팩트한 용기 채택

△ 기존 로고인 BIOLEE에서 "B"와 "L"자를 결합한 심볼을 채택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화함



[영업]

철저한 유통 관리를 통해 전문점 및 대리점의 수익을 보장하고, 기존 바이오리 브랜드를 꾸준히 성장시켜 온 대리점 및 전문점과 동반적인 관계를 강화함으로써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굳건한 협력 체제를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를 위해 이번 캄리 3종 출시로 대리점 및 전문점의 매출 및 수익 증대를 도모하고 성장잠재력이 큰 전문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다.

무엇보다도 철저하고 일관된 영업정책으로 가격질서와 유통 관리를 확고하게 지켜나가 전문점에서 믿고 판매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을 정책의 최우선으로 한다는 방침이다.



[마케팅]

바이오리는 캄리 출시와 함께 리뉴얼한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타깃인 20대 중반의 취업 준비생 및 사회 초년생을 대상으로 '테마 체험단'을 모집해 캄리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고, 이미지 메이킹 강좌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제품 사용기회 확대 등의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각종 온라인 이벤트 이외에도 영화 시사회, 콘서트 협찬 등 문화마케팅도 기획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바이오리는 신규로 직원을 충원한 상태이다.

뛰어난 품질과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서 20대 고객에게 자신있게 권매하여 전문점 매출을 늘릴 전문점의 효자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biol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