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 지인인터내셔널 ‘H2O+’
● 마케팅 - 지인인터내셔널 ‘H2O+’
  • 이유석 rogue98@naver.com
  • 승인 2006.03.29 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2O+' 뷰티플렉스 매장서 ‘인기몰이’
'H2O+'가 전국 뷰티 플렉스 매장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천연해양성분의 스킨케어 전문브랜드인 'H2O+'가 신개념 멀티브랜드숍인 뷰티플렉스의 수입 매스티지 스킨케어 라인으로 선정돼 전국 350개 매장에서 독점판매 되고 있는 것.





특히 'H2O+'는 1989년 미국 H2Oplus, L.P.사에서 천연해양성분을 이용한 자연주의와 복잡한 도시 생활의 스트레스로부터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피부의 오아시스라는 컨셉으로 개발해 현재 세계 16개국에서 백화점·고급쇼핑몰에서 5백개 이상의 단독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에는 2001년에 런칭이후 롯데백화점·삼성플라자·애경백화점 등 백화점 매장을 운영했해 왔다. 이후 'H2O+'는 차별화 된 컨셉과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이고 안정적으로 표현해 목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전국적 판매망을 확보해 뷰티플렉스 매장의 컨셉과 라인을 보강.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브랜드를 확보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많은 선택과 쇼핑의 기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H2O+'는 프롬 헤어 투 토우의 풀라인업 스킨&바디 케어 브랜드로서 1백50여 가지의 제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뷰티플렉스에는 일차적으로 50여 품목만 공급하고 고객 니즈와 운영방침에 따라 단계적으로 운영라인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주력라인은 'H2O+'의 대표상품인 페이스 오아시스·오아시스 24 하이트레이팅 부스터가 속한 오아시스 라인과 아쿠아펌 옵티마이징 로션·플루이드·나이트크림·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된 아쿠아펌 라인, 워터화이트 브라이트닝 밀크 클렌저부터 나이트크림까지 9개 품목으로 구성된 워터화이트라인, 씨리저트 라인, 그린티 라인, 트랜스 액티브 라인이 있다.



바디케어 라인은 스파라인, 민트아이스 라인, 배쓰아쿠아틱·배쓰액소틱 라인 등이 있다.





● 워터 화이트 브라이트닝 라인



워터 화이트 브라이트닝 라인은 H2O+의 주력 라인으로 아시아권에서 인기 있는 라인이다.



클렌저·클렌징무스·마스크·토닉·에센스·로션·나이트크림·스팟코렉터·포어미니 마이징젤 등 9품목으로 구성돼있다.



인공향이나 인공 미백제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트러블이 없는 원료를 사용해 피부내의 색소 침착과 멜라닌 생성을 방지·완화·환원시켜 바쁜 도시 생활에서 오는 피로와 스트레스 속에서도 피부를 항상 맑고 깨끗하고 유지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