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크스] 데상쥬 파리 메이크업 라인
[ 핀크스] 데상쥬 파리 메이크업 라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3.2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프랑스 메이크업의 한국시장 진출”
㈜핀크스(대표이사 이병식)가 데상쥬 파리의 감각적인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며 국내 메이크업 시장공략을 선언했다.



데상쥬 파리 코스메틱은 세계 40 개국에 850여개의 살롱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뷰티 그룹으로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표현력과 감각적인 색감의 표현은 세계의 데상쥬 퍼포머들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품격 브랜드.



특히 고감도의 컬러 발색력을 지닌 메이크업 라인으로 오직 자신만의 타인과 비교할수 없는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한다는 컨셉의 제품. 이미 살롱 포뮬라의 기술로 헤어케어와 스킨케어에 기반을 둔 데상쥬 파리는 메이크업 라인도 역시 탁월한 피부안정성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장시간 화장해도 답답함이나 피곤함이 없고, 들뜨거나 뭉치는 감이 없이 완벽한 화장을 연출한다. 또한 화학성분이 아닌 식물추출물과 천연미량원소, 데상쥬 파리만의 특허성분들의 에센셜한 기능으로 고급스러운 제품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더한 것이 데상쥬 파리만이 지닌 시즌별 한정 상품과 매력적인 색감이다.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출시되는 다양한 색감과 특별히 동양인의 피부에 맞는 색상의 개발은 뷰티살롱에서 전문가의 메이크업을 받은 듯한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데상쥬 파리는 빛과 색상의 대비를 최대한 연구해 제품에 혁신적인 테크놀러지를 도입했다. 각각의 제품은 피부에 나타나는 기미 주근깨 모공의 고민들을 최소한으로 줄여준다. 데상쥬 파리만의 독보적인 소프트 포커스 콤플렉스는 다방향의 빛 반사 색소로 실내와 실외 둘 다에서 빛에 대한 완벽한 피부색을 만들어 주는 신소재다.



또한, 데상쥬 파리의 PCL 는 피부가 숨을 쉬도록 얇은 막으로 피부 차단 없이 피부를 보호하는 인공필름으로 멀티 비타민과 시르 프로틴으로 보다 뛰어난 피부 보습을 하면서 색상의 혼합을 담아내는 선진화된 공법이다. 데상쥬 파리의 모든 제품에 사용된 모든 색소는 최소 단위인 마이크로 입자화 되어 피부에 밀착력을 높여주고 피부 표현력을 뛰어나게 한다.



● 데상쥬 파리 깐느 영화제 공식 메이크업 협찬



세계 영화인의 영광의 자리인 깐느 영화제. 데상쥬 파리는 15년간 프랑스 깐느 영화제의 토털 뷰티 메이크업을 주관해 왔다. 데상쥬 파리의 놀라운 제품력과 미묘하고 신비스러운 색감은 세계 유명 배우들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아름답게 발산함으로서 스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국의 유명 연예인들도 그 뛰어난 제품의 마력에 빠져들어 매니아 층이 형성 되어있다. 데상쥬 파리 메이크업 라인은 깐느영화제로부터 출발해 세계 이곳 저곳의 백스테이지에서 스타들의 미모의 비결이 되고 있는 것.



현재 드라마 ‘그 여자’와 ‘궁’의 주연 배우들에게 협찬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영화와 패션쇼의 백스테이지를 데상쥬 파리가 점령할 것이라는 것이 홍보전략이다.



● 2006년 데상쥬 파리에서 제안하는 봄․여름 메이크업



프랑스의 향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데상쥬 파리는 2006년 한국에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의 따뜻하고 낭만적인 느낌을 선보인다. 데상쥬 파리의 봄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는 전원의 신선한 숨결이 숨쉬는 아이메이크업과 소녀의 순수함이 묻어있는 립 메이크업, 풍요한 대지를 표현하는 상기된 발그스름한 두 볼을 표현하는 것.



2006년 데상쥬에서 제안하는 봄. 여름 메이크업은 단순하지만 매우 섬세한 셰이딩 효과가 피부를 더욱 투영하고 빛나게 표현해주며, 눈부시고 혁신적인 질감은 빠르고 쉽게 생동감있는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표현해 준다.



특히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다채로운 색감의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으로 한국인의 피부톤에 맞는 독자제품임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아이메이크업은 뛰어난 발색력와 자극없고 안정적인 제품으로 시즌별 한정상품의 소장 가치가 우수하며 보호력, 한번의 터치로 생동감을 주주는 립 메이크업은 시각적 재미와 제품력의 만족도 높인다.



마지막으로 피부에 가장 안정적이며 천연의 에센셜한 제품 ‘블러셔’와 공작새처럼 화려함을 더해 줄 ‘델리 파우더’, 집에서도 서도 손쉽게 네일 케어를 할 수 있는 네일 아이템 등이 구성돼 있다.



● 데상쥬 파리 제품구성 & 특징



△ 스컬트 블러쉬 : 공기처럼 가벼운 느낌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린다. 촛불에 은은하게 반사될때의 매력적인 이미지로 저녁노을에 얼굴이 황금빛으로 은은하게 물들 때의 우아한 이미지로 변신하게 된다.



△ 스틱 아이섀도우 : 파스텔 빛의 부드러운 분필처럼 느껴집니다. 매트한 파스텔 빛 섀도우는 이번 데상쥬 컬렉션의 컨셉으로서 로맨틱하고 뽀송뽀송한 어린 숙녀로의 이미지를 연출한다.



△ 립글로스 : 울트라 샤이닝 효과의 립글로스는 사탕처럼 달콤하고 과일즙처럼 상큼한 컬러를 당신의 입술에 선사한다.



● 시판시장의 고급화된 이미지 부여



자끄데상쥬의 마케팅 전략에 의해 전 세계의 데상쥬 뷰티 살롱과 프랜차이즈에서는 동일한 마켓팅 전략을 제시한다.



그 첫번째로는 완벽한 고객 만족을 위해 화학사,약사, 의사, 에스테티션등 각 분야의 전문가와의 작업을 통해서 최고의 품질을 선보인다는 것이다. 피부관리실의 전문적인 테크닉과 피부학의 노하우를 집약한 고급 제품들로서 시판시장의 질적 수준을 높여 고정 고객을 확보하고 소비자들에게 데상쥬 뷰티 카운셀러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하여 고급화된 시판이미지를 제시한다.



둘째, 데상쥬 파리는 전문점과 뷰티 카운셀러의 교육에 총력을 다해 데상쥬 파리 제품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고객 과의 친밀감을 높여 철저한 고객관리를 한다.



셋째, 광고와 프로모션, 차별화된 홍보전략을 통하여 데상쥬 파리만의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을 할 것 이라는 데상쥬 측의 의견이다. 또한 데상쥬 파리는 철저한 가격관리와 마진보장으로 시판시장의 신뢰를 쌓아간다는 전략이다.



전미영 기자 myjun@jangup.com



▲ ㈜핀크스가 데상쥬 파리의 감각적인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며 국내 메이크업 시장공략을 선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