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수석라미화장품] 레노마 엑시아 포어화이트
[(주)수석라미화장품] 레노마 엑시아 포어화이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03.2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하게 그리고 하얗게
시대가 변하고 해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것, 아름다움을 향한 여성들의 관심이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갖고 싶어하는 여성들을 위해 시선을 모으는 레노마 포어화이트닝 스킨케어 라인이 4월에 등장한다.



개발 배경



화이트닝 화장품을 통해 여성들이 기대하는 것은 무엇일까?

“피부가 환해졌으면 좋겠어요. 피곤한 안색이 사라졌으면... 화장을 지우고 난 후에도 피부가 깨끗했으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갖고 싶어요.”

이렇듯 많은 여성들은 단순히 하얀 피부만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근본적인 화이트닝과 더불어 피부 질감까지 매끄럽고 투명하게 해 주는 화이트닝 제품을 추구한다.

이번 레노마가 추구하는 ‘정화 화이트닝(Purification Whitening)’시스템은 날이 갈수록 더욱더 다양해져 가는 여성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화이트닝 케어이다. 더러워진 물을 정수 과정을 통해 깨끗한 물로 정화시키는 개념처럼 레노마 엑시아 포어화이트 스킨케어는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가 항상 산뜻한 상태가 유지되도록 모공을 깨끗하게 정화시켜 주고 화이트닝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포어 & 화이트닝 스킨케어 시대를 펼치고 있다.

갈조 추출물(Laminaria saccharina extract)은 과다한 피지분비를 조절해 청결하고 촘촘한 모공 상태로 만들어 주고, 기능성 미백 성분인 알부틴(Arbutin) 성분은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해 매끄러운 피부 질감, 트러블 없는 건강한 피부 유지, 맑고 환한 피부톤을 유지시켜 준다.



제품 특징



1. 모공 정화

갈조 추출물 함유로 모공이 넓어지고, 또 막히게 되어 각종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과다한 피지분비를 조절해 주고, 또 타이트하게 조여 주며 불필요한 각질 형성으로 피부결이 거칠고 칙칙해지지 않도록 피부를 정화해 주어 알부틴에 의한 화이트닝 효과를 최대한 얻을 수 있도록 해 준다.

* 모공관리 성분 갈조 추출물(Laminaria saccharina)? : 다시마과 추출물로 피지 밸런스를 조절해 주고 흐름을 정상화시켜 쉽게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언제나 청결한 피부 상태로 관리해 주며 PH밸런스를 유지하여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상태로 유지해 준다.



2. 피부 화이트닝

집중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청결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진 피부에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 알부틴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 기능성 미백 성분 알부틴(Arbutin)? : 월귤나무잎(Bearberry)에서 추출, 정제한 알부틴은 티로시나아제(tyrosinase : 산소가 존재하는 곳에서 산화하여 멜라닌을 생성하는 효소)에 직접 작용해 멜라닌색소의 생성을 억제해 준다. 피부는 자외선이나 스트레스, 대기오염 등에 노출되면 피부 속에서 프리라디칼인 활성산소가 발생하게 되는데 그 자극에 의해 멜라노사이트가 활성화되다. 활성화된 멜라노사이트는 멜라닌색소로 변환되어 기미, 주근깨, 잡티를 발생시킨다. 알부틴은 멜라닌색소를 만들어내는 효소, 티로시나아제에 작용해 멜라닌색소의 생성을 억제해 주는 피부 미백 성분으로 널리 각광 받고 있다.



제품 구성



레노마 엑시아 뽀르블랑 로씨앙...............................................................120ml

[엑시아 포어화이트 스킨]

촉촉하고 부드러운 감촉으로 신속하게 수분을 공급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정돈해 주는 엑시아 포어화이트 스킨은 갈조 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 주며 알부틴 성분이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레노마 엑시아 뽀르블랑 크렘 꽁뚜르 이으...................................................30ml

[엑시아 포어화이트 아이크림]

지속적이고 집중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실현하기 위한 섬세한 배려를 느낄 수 있는 엑시아 포어화이트 아이크림은 보습 및 영양성분이 예민해지기 쉬운 눈 밑 피부를 보호, 탄력있고 건강한 눈매로 가꾸어 준다. 또한 알부틴 성분이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레노마 엑시아 뽀르블랑 세럼...................................................................40ml

[엑시아 포어화이트 세럼]

피부와 재빠르게 융화되어 집중적인 화이트닝 케어를 실현해 주는 엑시아 포어화이트 세럼은 갈조 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 주며 알부틴 성분이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또 히아루론산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레노마 엑시아 뽀르블랑 에뭘씨옹............120ml

[엑시아 포어화이트 에멀젼]

깨끗하게 정돈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균형 있게 관리해 주기 위해 레시친 성분이 함유된 엑시아 포어화이트 에멀젼은 갈조 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 주며 알부틴 성분이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레노마 엑시아 뽀르 블랑 크렘..................55ml

[엑시아 포어화이트 크림]

얇은 베일을 씌운 것처럼 화사한 투명감을 더해 주는 아스코르빈산 유도체가 피부를 더욱 환하게 가꾸어 주는 엑시아 포어화이트 크림은 갈조 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 주며 알부틴 성분이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마케팅 전략



레노마 엑시아 포어화이트는 철저한 유통관리를 통해 전문점에서 안심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메리트를 강화시킨 전문점 전용 브랜드로 개발되었으며,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이미지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레노마 화장품을 레노마만의 세련된 이미지를 잃지 않으면서 화이트닝 기능과 모공관리 컨셉이 돋보이도록 깨끗한 이미지로 화이트닝 시장을 열었다.

전문지 광고를 선두로 적극적인 퍼블리시티에 나설 엑시아는 소비자 접점에서 영업사원 및 판매자의 판매 의지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고 단품을 기획세트화하여 소비자 구매 메리트와 만족도를 충족시켜 주고 파우치 샘플을 제작하고 정품 테스터 지원을 통한 체험마케팅을 강화하여 상승세를 타고 있는 화이트닝 시장에 활발한 기운을 불어넣어 주도록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