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립케어 2종 시리즈' 인기
바닐라코, ‘립케어 2종 시리즈' 인기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3.15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이고 톡톡튀는 컨셉 제품
스타일리쉬 코스메틱 바닐라코에서 봄철을 맞아 출시한 ‘립케어 3종 시리즈’ 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제품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재미있고 감각적인 컨셉의 제품들을 선보여온 바닐라 코 답게 ‘언제 어디서든 키스할 준비가 된 촉촉하고 도톰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는 톡톡튀는 컨셉으로 선보인 이 제품들은 현재 판매 순위 1,2위를 다투면서 바닐라 코 매니아들과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재미있는 컨셉과 함께 꼭 필요한 유용한 기능을 두루 갖춘 제품들이 타겟 고객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은 것이다.



특히 보톡스 없이도 예쁘고 도톰한 입술을 만들어준다는 컨셉의 “키스미낫 립플럼프”는 출시 2주만에 명동과 강남 매장에 있는 전 물량이 품절됨에 따라 급히 재생산에 들어간 상태이다.



이와함께 립케어 3종 시리즈와 키스 칵테일등 재미있는 컨셉의 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키스를 부르는 사랑스러운 입술을 만드는 나만의 비법’이라는 재미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닐라 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바닐라 룸에 바닐라 코의 제품으로 메이크업한 예쁜 입술 사진을 올린 후 물감처럼 짜서 다양한 컬러를 낼 수 있는 젤리 글로스를 활용한 나만의 컬러 조합 비법이나 키스미낫 립 플럼프, 키스 에센스, 굿나잇 키스 립케어 등 신상품 립케어 3종 시리즈로 예쁜 입술 관리하는 비결, 맑은 컬러와 펄 컬러의 두가지 컬러 조합으로 색다른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키스 칵테일의 색다른 사용법 등, 바닐라 코의 다양한 립 제품을 활용한 ‘나만의 입술케어 비법’을 공개하면 되는 것.



이밖에도 바닐라 코는 감각적인 패션 매거진 엘르걸 온라인 (www.ellegirl.co.kr)과 함께 ‘내 생애 가장 특별한 키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 패션과 코스메틱의 감각적인 만남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바닐라 코가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