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디나밀라노 ‘아이 러브 플라워스’ 인기
마디나밀라노 ‘아이 러브 플라워스’ 인기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3.1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여름 콜렉션 반응 좋아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이광호)의 마디나 밀라노가 봄,여름 콜렉션을 선보이자마자 선주문이 쇄도하고 있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마디나 밀라노는 백화점과 선별된 직거래점을 통해 유통되고 있으며 2006 봄,여름 콜렉션인 ‘아이 러브 플라워스(I love flowers)’의 경우, 90% 이상의 직거래점들이 선주문을 완료할 정도로 큰 기대를 얻고 있다.



심지어 ‘아이 러브 플라워스’만 보고 마디나 밀라노 취급을 원하는 직거래 전문점주가 있을 정도로 신규 직거래선 확장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측은 이 같은 시장의 반응을 계기로 마디나 밀라노의 신규거래선 확보에 총력을 기울임은 물론 기존 거래처의 매출 증가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아이 러브 플라워스’는 마디나 밀라노가 시즌별로 선보이는 콜렉션 제품으로 시즌에 한해 한정적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매번 독특하고 패셔너블한 제품과 컨셉으로 늘 업계의 관심을 받아 왔을 정도로 유명하다. ‘아이 러브 플라워스’의 경우, 피어나는 꽃을 모티브로 봄에 피어나는 생생하면서 로맨틱한 꽃들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화사한 메이크업 룩으로 재현시키고 있다. ‘아이 러브 플라워스’의 가장 큰 특징은 섀도 위에 양각으로 새겨진 꽃 무늬와 화사하게 피어나는 꽃이 프린트된 팩키징 디자인으로 소녀적 감수성을 물씬 풍긴다. 아울러 마디나 밀라노만의 탁월한 컬러감과 사용감이 인터코스사의 기술력을 짐작케한다.



한편 ‘아이 러브 플라워스’는 총 5품목 1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 직거래를 통해 모노 아이섀도 3종, 4색 아이섀도 팔렛트 2종, 립글로스 3종만이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제품은 특별 제작된 디스플레이 스탠드와 함께 진열되고 있다.

www.ceo.co.kr



▲ 마디나밀라노 ‘아이 러브 플라워스’ 봄,여름 콜렉션을 선보이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