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케어존
LG생활건강 케어존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3.0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실한 트러블 부위별 케어 제안
개발 배경

LG생활건강은 리포좀 테라피와 해양 심층수 성분이 문제성 피부의 원인과 증상에 따라 집중 맞춤 관리 해주는 문제성 피부 전문 화장품 세 가지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요즘 들어 점점 더 심각하고 다양해진 트러블 요인들이 더욱 다양한 피부 타입과 트러블을 만드는 결과를 초래하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트러블 케어를 위해 피부 상태별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과학적인 화장품 라인인 LG 생활건강의 전문 카운셀링 브랜드 케어존은 보다 확실한 트러블별 케어를 위한 고객들에게 딱 맞는 브랜드일 것이다. 특히, 피부의 세 가지 고민인 지성피부의 피지트러블, 여드름 트러블, 민감함으로 인한 알러지 트러블 등에 대응하여 천연성분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피부문제를 해결해주는 라인 출시로 케어존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제품 특징

케어존의 핵심 특징은 두 가지. 리포좀 테라피는 안정화된 효능 물질이 빠르게 흡수되게 하고, 해양심층수는 깨끗한 영양과 풍부한 보습을 제공하여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리포좀 테라피 요법은 피부세포막의 구성 물질을 이용하여 피부에 좀 더 쉽게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 요법은 피부에 필수적인 콜라겐을 만들기도 하고, 엘라스틴 조직을 보호하기도 하여 건강한 피부로 되돌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 하나의 핵심 특징인 일본 오키나와에서 추출한 해양심층수 성분은 인체와의 원소구성이 유사하여 피부 친화적이며 60여 가지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정상적인 PH로 되돌려주고 원활하게 노폐물 배출을 촉진시키는 등 청정 피부의 지킴이 역할을 한다.



라인 구성

·Fix& Matt라인

과도한 피지로 인해 고민하는 피부를 위한 Fix& Matt라인은 피지를 조절하고 수분을 이상적으로 공급하여 산뜻하고 균형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라인이다. 지성피부는 얼굴의 피지를 조절하느라 파우더 등의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가리거나 기름종이를 휴대하면서 수시로 피지를 제거해 주어야 했다. 하지만 피부에 자극이 있을 수 있는 방법들은 더욱 피지분비를 촉진할 뿐이다. 그래서 세수 후 기초 단계부터 피지를 순하면서도 확실하게 잡을 수 있는 기초라인인 Fix& Matt라인으로 처음부터 피지를 잡아주어야 한다.

Fix& Matt라인은 세 가지 단계로 이루어져 산화된 피지를 제거하고 난 뒤, 깨끗한 영양을 공급하고, 산뜻한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수분과 유분이 조화된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천연 효모 물질인 피토스핑고신으로 각종 피부트러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Fix& Matt라인은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천연효모 추출물로 피부 트러블을 처음부터 방지해 주는 후레쉬제닉스킨(용량 200ml), 마치현, 유기게르마늄등이 함유되어 있는 후레쉬제닉 에멀젼(용량 130ml)으로 구성되어 있다.

·Doctor Solution 라인

잘 낫지 않는 피부트러블인 여드름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줄 Doctor Solution 라인은 천연 살균 및 항염 성분으로 여드름성 피부를 치유하고 그 남은 흔적까지 개선시켜주는 여드름성 피부 전문 라인이다. 요즘 청소년기의 여드름뿐 아니라 이유를 정확히 밝히기 어려운 성인 여드름도 많이 증가하고 있어 다양한 층에서 여드름 피부고민을 토로하고 있다. 이에 여드름성 피부를 도와줄 Doctor Solution 라인은 LG생활건강의 특허 성분인 단삼동을 함유하여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트러블에 작용하게 된다. 단삼동은 본초강목, 동의보감에도 수록된 약재로 살균, 항염, 진정을 비롯, 피지 억제 기능도 하여 여드름에 특효성분이라고 할 수 있다. Doctor Solution 라인은 총 5가지 품목으로 아큐어토너(200ml/21,000원대), 아큐어 에멀젼 (130ml/23,000원대), 아큐어 세럼(30ml/30,000원대), 아큐어 워터 클렌져(250ml/20,000원대), 아큐어 폼 클렌져(120ml/20,000원대)로 구성되어 있다.



· Sensitive Solution 라인

알레르기, 자극성 물질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과민성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Sensitive Solution 라인은 천연 안티트러블 성분으로 피부의 저항력을 강화시켜 준다. 일시적 과민성 피부는 쉽게 치료가 가능하지만 반응성 높은 과민성 피부로 바뀐다면 아토피, 지루염, 피부염 등으로 고생하게 된다. Sensitive Solution 라인은 과민성 피부가 되는 3계에서 각각의 단계에 맞추어 해결책을 제시해준다 보호막 약화되면 세라마이드로 피부보호막을 강화시키고 유해물질이 들어가 피부에 작용할 때 천연안티 트러블로 피부 트러블을 억제시켜 준다. 특히, 천연 안티 트러블 물질은 오행초, 카모마일 등 피부 진정에 효과가 높은 천연 식물성 성분을 배합한 것으로 피부에 무해하고 염증 방지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Sensitive Solution 라인은 세 가지 제품으로 메마르기 쉬운 민감한 피부에 천연안티트러블 성분과 수분을 공급하여 주는 하이제닉 토너(200ml), 스쿠알렌, 베타인 등으로 자극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하이제닉 에멀젼(130ml), 세라마이드로 피부보호막을 강화시켜 민감성 피부를 적극적으로 케어해주는 하이제닉 크림(60ml)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케팅 전략

LG생활건강은 각종 매스컴을 통한 광고 홍보를 통해 환경의 변화에 따라 다양해진 피부 트러블에 대항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지속적인 관심과 적절한 기초 스킨케어를 사용해주어 장기적으로 트러블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적극 알려나갈 방침이다.

특히 구체적인 세 가지 트러블에 맞춘 케어존의 Fix& Matt라인, Doctor Solution 라인, Sensitive Solution 라인으로 더 이상 피부트러블 고민 없는 건강하고 산뜻한 피부로 거듭날 것을 제안하고 있다.

www.lgcare.co.kr



▲LG 생활건강의 전문 카운슬링 브랜드 케어존은 보다 확실한 트러블별 케어를 위해 세가지 라인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