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C화장품, 'JUMP UP 2006' 선언
JNC화장품, 'JUMP UP 2006' 선언
  • 전미영
  • 승인 2006.02.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 코스메틱스' 잇따른 오픈 … 전문점활성화 실질적 대안마련 ‘집중’
JNC화장품㈜(대표 이정원)이 성동구 금호동에 'JNC natural cosmetics'을 첫 오픈, 전문점활성화를 위한 실질적인 대안마련을 선언하면서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돌입했다.



특히 JNC 내셔널코스메틱 매장 오픈은 기존 거래점이나 신규 거래점문점들이 전문점을 개선하고 운영하는데 모델숍으로 해 JNC화장품의 브랜드이미지를 통일해 나가려고 하는 취지에서 진행된 것.



이러한 직영 컨셉매장 오픈을 통해 타사의 브랜드숍에 비해 규모는 작지만 소규모 전문점들이 브랜드샵에 대응할 수 있는 실질적 대안을 집중적으로 부각시켜 나간다는 전략이다. <편집자 주>



● JNC화장품 2006년도 사업계획



JNC화장품은 올해 연매출 80억목표을 목표로 15지사와 직영 등을 운영해 훼밀리 네트점을 6백여개와 브랜드샵을 2백여개 확보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전문점 영업의 확고한 기반을 구축하는 한편 마트, 방판, 피부관리실, 병원 등 타유통으로 확장하면서 유통채널의 다변화를 통해 매출확대하는 한편 유통채널에 따른 브랜드의 차별화 전략을 구사한다는 것.



특히 친환경, 내츄럴, 기능성, 맞춤화장품 컨셉광고를 통해 확고한 브랜드 컬러를 구체화하고 인터넷을 통한 진단 및 처방시스템강화로 지속적인 피부개선용 전문화장품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켜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피부관리 브랜드 1위를 목표로 현재 대구, 울산, 경남, 경북 등의 전국 지사망을 구축하는 한편 중국, 인도, 동남아 등의 해외사업 부문도 더욱 활성화시킨다는 방침을 내세우고 있다.



이에 따라 2006년도 경영방침을 △ 전문점 유통의 확실한 성장거점 구축 △ 고효율 저비용구조 정착으로 수익창출 △ 철저한 예산제도 확립으로 내실경영 △ 역량있는 인적자원 확보로 내부역량 강화 △ 사회봉사 활동으로 기업이미지 창출 △ 홍보활동 강화로 지속적인 성장여건 조성 등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 ‘JNC 내추럴 코스메틱스' 오픈 잇따라

소형 브랜드 숍 모델 제시



JNC화장품㈜(대표 이정원)은 제 1호점으로 성동구 금호동에 매장면적 14평규모의 'JNC natural cosmetics'를 JNC화장품 전문점의 모델점을 오픈했다.



이번 JNC 내셔널코스메틱 매장 오픈은 기존 거래점이나 신규 거래점문점들이 전문점을 개선하고 운영하는데 모델숍으로 해 JNC화장품의 브랜드이미지를 통일해 나가려고 하는 취지에서 진행된 것. 특히 타사의 브랜드숍에 비해 규모는 작지만 소규모 전문점들이 브랜드샵에 대응할 수 있는 실질적 대안 집중 부각해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이에 따라 직영 매장은 ‘내추럴코스메틱(Natural Cosmetics)’이라는 이름으로 JNC화장품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제이슨’ 브랜드와 자체 제품을 판매하게 되며 이를 통한 피부관리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매장내에전용 피부관리실을 별도로 마련해 전문 피부관리사가 상주하도록 했으며, 고객 데이터베이스 구축과 피부관리 전용 설비 등을 통해 기존 전문점의 경쟁력을 더욱 부각시킨다는 점이 장점이다.



JNC 직영매장은 이밖에도 태평양, 에뛰드, 에스까다, 까롱 등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 등도 함께 판매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 주요 전략 제품 브랜드



▲ 맥스 비타민B : 맥스 비타민 B라인은 안티 스트레스 라인은 항신경성, 항스트레스성, 항피부염성 비타민인 비타 B 복합체가 주성분인 안티스트레스 라인으로 민감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각종 오염과 유해산소로부터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

또한 노화되고 건조한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항상 편안한 피부상태를 유지시켜 준다는 `건강화장품`·`웰빙화장품`이 바로 안티 스트레스 라인.



▲ 씨 리절트 : 해양 성분을 주원료로 한 고품격 스킨케어 씨 리절트는 내츄럴 토코페롤·비타민 E아세테이트·토코페롤 등의 비타민 E 성분을 주요성분으로 함유, 세포 재생능력을 비롯해 노화방지와 피부 보습효과가 우수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씨 리절트의 주성분인 씨위드는 풍부한 양의 아미노산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유연한 섬유조직으로 연결돼 있는데, 이는 인간의 엘라스틴 섬유조직과 유사해 외부의 충격에 견딜 수 있는 해초의 세포벽이 피부노화를 방지하는데 우수한 효과를 가진다.



▲ 뉴셀써라피 : 뉴셀써라피는 사과·포도·우유·사탕수수 등에서 추출한 A.H.A(Alpha Hydroxy Acids)를 주원료로 사용해 피부세포 재생주기를 단축시키고 피부를 젊고 탄력있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A.H.A는 피부과나 의과전문의 등에서 기미·주근깨·여드름 등으로 인한 흉터자국 등의 치료에 쓰이고 있는 안정된 성분으로 각질층의 얽힌 연결고리를 풀어 노화된 피부는 빨리 제거시키고 신선한 세포는 더 빨리 생성되도록 유도하는 피부재생 주기 단축 생체활성성분.



● 마케팅․영업전략

제이슨 제품의 품질력을 앞세워 그동안 차별화된 뷰티 메니저를 통한 카운슬링과 마사시 서비스, 문제성 피부 전문화장품으로 자래매김을 해온 JNC화장품은 이러한 주력제품들을 앞세워 기존 거점 전문점이 더욱 활성화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방침을 내세우고 있다.



전미영 기자 myjun@jangup.com





▲ JNC화장품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웰빙컨셉의 제품으로 천연 유기농 원료을 토대로 개발한 안티 스트레스 라인으로 `맥스 비타민 B라인`을 선보였다. <서브>



▲ JNC화장품㈜에서는 지난 8일 성동구 금호동에 매장면적 14평규모의 'JNC natural cosmetics'를 JNC화장품 전문점의 모델점으로 오픈했다. <메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