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화장품 상황(桑黃) 설현(雪泫) 미백 라인
나드리화장품 상황(桑黃) 설현(雪泫) 미백 라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2.1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는 미백도 상황입니다!'
순수 자연 한방 화장품 컨셉

상반기 히트브랜드로 육성·마케팅 집중











브랜드 개발 배경

상황 설현 에센셜 화이트닝은 나드리화장품이 기능성 풀라인업을 통한 시장 내 상황 브랜드 의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내놓은 제품이다.



하절기 기초 제품의 매출 증대를 위한 하절기 공략용 기초 라인업을 통해 점차 확대되는 미백 시장을 차별적으로 공략하고 주름과 미백 을 원하는 고객에게 어필하는 것이 목표다.



브랜드 컨셉

‘상황 설현(雪泫) 미백라인’은 ‘이제는 미백도 상황입니다!’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며 10가지 한약재가 혼합된 상황단과 천연 미백 원료인 상황버섯추출물이 함유된 순수 자연 한방 화장품으로서 미백은 물론 탄력과 보습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한의사가 추천하는 퓨전 한방 화장품으로서 ‘나드리화장품 기술연구소’와 ‘대한한방피부미용학회’(회장 이은미)의 공동 연구로 탄생된 상황단(桑黃丹)과 상황버섯이 들어간 제품이다. 소비자 사이에 구전을 타고 시장에서 히트브랜드로 자리 매김되고 있는 한방화장품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제품 타깃

30대 후반 이상의 기혼 주부를 위한 화장품으로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기혼 여성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중고가 제품임을 표방하며 유통 질서를 철저히 지켜나갈 계획이다.



제품 특징과 구성

桑黃 雪泫 Essential Bright Toner (상황 설현 에센셜 브라이트 토너)

미백과 함께 보습, 탄력을 케어해 주는 매끄럽고 촉촉한 사용감의 한방 미백 토너.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사용감과 식물성 BHA 성분이 피부 턴오버를 촉진해 각질 관리 및 피부톤을 개선시켜 준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진정 및 항산화 효과도 특징. 용량은 150ml/NAG 필링 마사지 크림 내장 (30ml).



桑黃 雪泫 Essential Bright Emulsion (상황 설현 에센셜 브라이트 에멀젼)

미백과 함께 보습, 탄력을 케어해 주는 한방 미백에멀전.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과 오래 지속되는 보습감이 특징. 자외선 차단 및 자외선에 의한 홍반 생성을 억제해준다. 또 멜라닌 생성을 억제 (엔도세린 생성 억제)하며 각질층 멜라닌 색소세포를 제거해준다.

용량은 150ml / NAG 필링 마사지 크림 내장 (30ml).



桑黃 雪泫 Essential Whitening Essence (상황 설현 에센셜 화이트닝 에센스)

보습 및 탄력과 함께 피부에 집중 미백 효과를 부여하는 기능성 한방 화이트닝 에센스. 피부 친화성이 우수한 식물성 오일이 피부를 유연하게 UVA, UVB 산란시켜 멜라닌 생성 원천적으로 차단시켜 준다. 멜라닌 합성 명령 신호 전달 물질인 엔도세린의 활성 감소 및 멜라닌 활성 효소 티로시나제 활성을 저해시켜 준다. NAG 필링 마사지 크림 & 雪泫 에센셜 화이트닝 크림 내장 (각 10ml). 용량은 150ml.



桑黃 雪泫 Essential Whitening Cream(상황 설현 에센셜 화이트닝 크림)

보습 및 탄력과 함께 피부에 집중 미백 효과를 부여하는 기능성 한방 화이트닝 크림. 부드럽고 매끈한 발림성, 우수한 보습 효과가 특징이다. 雪泫 에센셜 화이트닝 에센스 내장 (10ml). 용량은 150ml / 미백 기능성.



마케팅 전략

상황은 한의사가 추천하는 퓨전 한방 화장품으로서 ‘나드리화장품 기술연구소’와 ‘대한한방피부미용학회’(회장 이은미)의 공동 연구로 탄생된 상황단(桑黃丹)과 상황버섯이 들어간 한방 화장품이다.



나드리화장품은 상황(桑黃)을 범용브랜드로서 포지셔닝 하기보다는 특화된 나드리화장품의 대표 한방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대외 프로모션보다는 고객에 대한 맞춤 한방화장품으로서 시장을 공략한다. 향후에도 숍인숍 전략과 호텔면세점, 기술박람회 등의 특화된 시장 루트 공략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키워 나갈 계획이다.



나드리화장품 측은 이번에 대거 미백라인이 출시되면서 기존 상황제품이 갖고 있던 주름 전문제품의 이미지에 미백과 색조라인까지 갖추게 되어 보다 진보된 종합브랜드로서 성장하는 하나의 획을 긋게 됐다는 설명이다.



기능성 풀라인업을 갖춰 시장 내 상황 브랜드 입지를 확대하고 점차 커지고 있는 미백 시장에 진입해 주름과 미백 시장을 동시에 공략해 상황숍 매출 증대를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www.nadri.com



▲상황(桑黃) 설현(雪泫) 미백 라인은 10가지 한약재가 혼합된 상황단과 천연 미백 원료인 상황버섯추출물이 함유된 순수 자연 한방 화장품임을 내세운다.

▲사진 이미지





<박스 기사>

주요 성분

·상황단(10가지 엄선된 한약재)-보습, 미백, 항노화(탄력) 효과와 피부를 청아하고 유연하게 한다. 상황 버섯 추출물피부 면역 증강 (보습)-멜라닌 생성효소(티로시나아제) 활성 억제 (미백)

·유용성 감초 추출물-천연 미백 원료. 미백 효과가 뛰어난 한약재. 멜라닌 생성효소(티로시나제) 억제 작용 및 피부 진정 효과 우수 (소염, 진정효과)

·황금추출물-자외선 차단 및 멜라닌 색소 억제. 우수한 진정, 항염, 항균 효과. 활성산소 제거로 피부 노화 억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