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라끄베르 이온 워터액션
LG생활건강 라끄베르 이온 워터액션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12.07 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히트제품 탄생"
라끄베르에서 새롭게 출시한 이온 워터액션 라인이 출시 3개월 만에 3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새로운 히트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건조한 환경과 잦은 외부 자극으로 지친 현대 여성의 피부에 피부 본래의 건강함을 되돌려주고, 하루 종일 촉촉함을 지속시켜주는 초보습 기초 라인 라끄베르 이온 워터액션(LacVert Ion WaterAction)은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점주와 소비자의 관심을 모았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을 제공하여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했다. 라끄베르 이온 워터액션의 모든 것을 알아봤다. <편집자 주>



제품 특징

이온 워터액션은 일반 보습제보다 4배 강한 보습력을 갖는 8가지 천연 보습인자와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꾸어 준다. 또 음이온수와 심비디움 추출물이 피부 이온 밸런스를 지켜주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 상태를 오래도록 지속시켜 준다. (심비디움 : 서양란의 일종으로 최근 새집 증후군 치료 용으로 이슈가 되고 있음. 음이온을 많이 발생시키고, 활성산소를 중화시키는 효과가 있음)

라이트 후로랄 계열과 우디 머스크의 잔향으로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주며,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처음 느낌과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마무리감도 특징이다.



마케팅

라끄베르 측은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지난 10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이온 워터액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음이온 촉촉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기획세트에 내장되어 있는 응모엽서에 제품의 바코드를 부착해 응모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권 및 라끄베르 제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였다.

지난 11월 30일 추첨을 통해 1등으로 뽑힌 최지현 씨에게는 커플 호주 여행권이 증정됐고, 2등으로 뽑힌 윤정희, 황미숙 씨에게는 커플 북경 여행권이 증정돼 화제가 됐다. 이외에도 3등상 50명에게는 이온 워터액션 3종 세트, 4등상 1백명에게는 이온 워터액션 에센스, 5등상 5백명에게는 허브갤러리 아이섀도를 선물로 증정했다.

특히 이번 경품 이벤트에는 6천여 명의 많은 소비자들이 응모엽서를 보내어 이온워터액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전문점 프로모션

9월 출시와 함께 라끄베르 취급 점주를 대상으로 진열 개선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온 워터액션 제품과 포스터, POP 등을 예쁘게 진열한 사진을 라끄베르 홈페이지에 올리고, 라끄베르 홈페이지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가장 예쁘게 진열된 사진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였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매장 10점에 음이온 공기청정기를 증정했고, 그 다음 추천을 많이 받은 매장 100 점에 음이온 가습기를 증정했으며 이외에도 음이온 팔찌·목걸이 세트와 이온 워터액션 4종 견본 1박스 등을 푸짐하게 증정했다.

라끄베르 제품을 진열 가이드에 따라 고객의 시선이 닿는 곳에 예쁘게 진열해주신 점주들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제품 컨셉에 맞는 선물을 증정, 실판매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이는 점주와 라끄베르가 함께 이온 워터액션의 성공적인 출시를 이끌어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제품 구성

라끄베르 이온 워터액션 라인은 하이드로 스킨 소프너(200ml), 하이드로 에멀전(150ml), 수퍼 모이스트 에센스(45ml), 수퍼 모이스트 크림(55ml), 하이드로 리치 아이 밤(35ml) 의 5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하이드로 스킨 소프너

세안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집중적을 수분을 공급하는 스킨 소프너. 음이온수의 촉촉함이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세안 후 손이나 화장솜에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른 후 톡톡 두들겨 완전히 흡수되도록 한다.



하이드로 에멀전

8가지 천연 보습인자가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초보습 에멀전으로 신속한 수분 공급을 해주는 제품. 은은한 향과 부드럽게 바르는 느낌, 빠른 흡수력이 산뜻한 느낌을 준다. 수퍼 모이스트 에센스를 사용한 후 적당히 덜어 얼굴에 꼼꼼히 펴 바른 후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주어 흡수가 잘 되도록 한다.



수퍼 모이스트 에센스

음이온수와 천연 보습 인자, 히아루론산이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보습 효과를 주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초보습 에센스. 피부에 부드럽게 발라지며 마무리감이 산뜻한 것이 특징. 일반 에센스에 비해 3배 뛰어난 보습 지속력을 주며, 2주간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결이 눈에 보이게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준다. 스킨 소프너를 사용한 후, 수퍼 모이스트 에센스를 조금 덜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준 후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한다.



수퍼 모이스트 크림

신선하고 은은한 향취와 풍부하고 탄력있는 감촉이 특징인 초보습 영양 크림으로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바른 후 톡톡 두드려 완전히 흡수시킨다.



하이드로 리치 아이 밤

8가지 천연 보습인자와 음이온수가 눈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초보습 아이밤으로 사용감이 풍부한 것이 특징. 산뜻한 마무리감과 피부에 착 붙는듯한 느낌으로 흡수되는 감촉이 깔끔하며, 하이드로 에멀전 사용 후 눈가 피부에 조금씩 덜어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들겨 흡수시킨다.

www.lacvert.co.kr



▲라끄베르에서 새롭게 출시한 이온 워터액션 라인이 출시 3개월 만에 3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새로운 히트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라끄베르 이온 워터액션 라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