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수석 라미] 쟈드락(Jaderock)
[(주)수석 라미] 쟈드락(Jaderock)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12.07 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성 보습성분·세범 콘트롤 성분의 바이탈 스킨케어
최근의 남성들은 여성의 특권이라 여겨졌던 치장을 자연스럽게 생각해 피부 관리에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한다. TV 채널을 돌리다 보면 화장품을 바르고 팩을 하는 장면을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메트로섹슈얼'한 남성으로 남성상이 변화되어 왔다.

실제로 메트로섹슈얼은 남성들의 새로운 경향이기도 하지만, 침체된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탈출구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이미 패션, 화장품 등 여성을 위주로 한 시장은 포화상태이지만, 남성 시장이라면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되며 세계 각국의 메트로섹슈얼 시장은 크게 발전하고 있다.

이번 발매된 (주)수석 라미화장품(대표 박영배)의 쟈드락 바이탈 스킨케어는 이러한 남성 트렌드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브랜드 의미

쟈드락(Jaderock)은 Green gem(초록색 에머럴드)을 의미하는 것으로 생명력이 느껴지는 초록의 에너지가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브랜드 특징



△안티-트러블

갈수록 심각해 지는 환경오염으로 발생되는 대기오염과 공해, 환경호르몬 등의 외적인 유해 환경과 매일 반복되는 흡연, 면도, 소홀한 세안 등의 내적 요인으로 남성 피부는 크고 작은 트러블이 발생된다.

쟈드락 바이탈 스킨케어는 피부 노화의 주범인 과산화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피크노게놀이 피부 손상을 막아주어 언제나 건강한 남성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 피크노게놀 :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또는 비타민 P라고 불리는 성분으로 프랑스 남서 해안을 따라 서식하는 해안송의 껍질에서 추출한 물질로 프리라디칼을 제거하고 면역력을 강화시켜 준다.



△세범 콘트롤

남성의 피부는 피지량은 많은 반면 수분함량이 적기 때문에 피지에 의해 얼굴이 번들거린다. 하지만 번들거리는 남성피부를 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무조건 피지 조절에만 신경 쓴면 유, 수분의 밸런스가 깨지기 쉽고 피부에 윤기마저 빼앗겨 푸석하고 건조하게 보이기 쉽다. 쟈드락 바이탈 스킨케어는 피지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의 모공을 수렴시키기 위해 위치하젤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지분비 조절 및 진정 작용으로 깨끗한 남성 피부를 만들어 주며 식물성 보습 성분이 부족하기 쉬운 수분을 채워주어 밸런스가 유지된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 위치하젤 추출물 : 위치하젤의 잎, 줄기, 뿌리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모공을 수렴해주고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쿨아쿠아 & 스윗스파이시 향취

남성제품의 전형적인 느낌인 무겁고 강한 향취는 더 이상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다. 쟈드락 바이탈 스킨케어의 향취는 맑은 숲속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소프트한 향취라고 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라임, 마다린이 전하는 자연의 상쾌함으로 은은한 아쿠아틱 향취를 느낄 수 있으며 감미롭게 다가오는 클레리 세이지와 샌달우디의 스위트한 스파이시 향취, 화이트 무스크와 우디 향취가 바른 후 잊지 못할 여운을 남기게 한다.





●다자인·향 컨셉

직선과 곡선의 조화를 통해 남성적 이미지를 잃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심플한 실루엣을 만들어 냈으며 중심을 사선으로 가로지르는 부드럽고 완만한 라인이 투박한 직사각의 용기를 단번에 부드럽게 표현해 준다.

처방에 있어서도 변화되는 남성의 피부특성을 고려하여 산뜻한 사용감과 과다피지조절 유, 수분의 밸런스 유지에 포인트를 주어 처방했으며 무엇보다 신경 쓴 부분은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취 선정이다. 과거 남성제품하면 연상되는 강하고 톡 쏘는 향취는 더 이상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다. 강하고 터프한 이미지에서 이제는 청순하기까지 한 남성들의 기호를 맞추기 위해 쟈드락 바이탈 스킨케어는 부드럽고 순한 순수남의 이미지를 극대화 시켰다.



●제품구성

△쟈드락 바이탈 스킨토너(150ml)

피크노게놀, 감초 추출물, 위치하젤 추출물이 세안이나 면도 후 거칠어진 피부를 정돈 시켜 주어 몰라보게 깔끔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산뜻하면서 촉촉한 사용감의 남성용 스킨토너.



△쟈드락 바이탈 에멀전(150ml)

식물성 오일, 보습성분의 함유로 유, 수분을 균형 있게 공급해 주어 건강한 남성 피부로 가꾸어 주며 피크노게놀, 산사자 추출물이 거칠고 칙칙한 남성 피부를 깨끗하고 밝게 가꾸어 주는 산뜻한 사용감의 남성용 밀크로션.



●마케팅전략



쟈드락 바이탈 스킨케어는 경쟁이 치열한 남성전용 제품의 시장 진입을 위해 개발 단계부터 철저한 시장조사와 함께 향조와 사용감의 소비자 기호를 파악하기 위한 다양한 조사를 진행하였다. 자사는 전통적으로 강세인 남성스킨케어에서 신제품을 런칭 함으로써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라인을 확충해 현장에서의 입지를 확실히 굳히고 있다. 특히 쟈드락에 대한 만족도가 높고 영업 파트에서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어 어느 때보다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정책 구사를 통해 마켓쉐어 확대를 실현할 계획이다.

쟈드락은 메트로섹슈얼한 남성의 이미지를 만들어 가는 제품으로 전문지광고를 선두로 인터넷, 잡지 등에 적극적으로 퍼블리시티하고 소비자 접점에서 영업사원 및 판매자의 판매의지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진행 할 계획이다.



www.lam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