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미지화장품] 보땅 시스란
[예미지화장품] 보땅 시스란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12.0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웰빙 화장품
(주)예미지화장품(대표 김명수)의 보땅 시스란은 수려한 미적 디자인과 자연스러움과 세련됨을 함께 부여하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식물성 올리브 스쿠알렌이 함유돼 뛰어난 보습효과와 트러블 관리 효과로 세련된 아름다움을 부여한다. 미세한 티타늄옥사이드 함유로 답답하고 두터운 메이크업이 아닌 내추럴하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실현해 준다.



●브랜드 의미

SISRAN(시스란)은 SKIN(피부)+INSURANCE(보험)의 합성어로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영원히 간직하고픈 여성을 위한 웰빙 화장품이다.





●브랜드특징



<리퀴드 메이크업 라인>



△메이크업베이스

올리브스쿠알란 등 피부친화력및 보습력이 우수한 성분 함유로 피부에 이상적 밸런스를 부여하여 깨끗한 라스팅효과의 메이크업베이스다.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이 갖는 커버력및 피지 컨트롤 기능은 물론 에센스 성분의 다량 함유로 뛰어난 수분공급 과 soft fitting polmer 효과로 하루종일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커디셔닝 효과가 우수한 파운데이션이다.



※주요성분 - 올리브스쿠알란, 로즈추출물, 팬지추출물, 에델바이스추출물 등



<파우더 메이크업 라인>

△파우더팩트

파우더의 제트공법에 의한 미립자화로 실키한 터치감음 룰론 라이트컨트롤 파우더의 배합으로 투명감있는 연출과 라이트컨트롤 파우더 성분이 보송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주요성분 - 올리브스쿠알란, 라이트컨트롤파우더, 로즈추출물, 에델바이스추출물, 아미노산파우더 등



△투웨이케익

투웨이케익이 갖는 커버력이란 기본적 기능외 커버에이드 파우더의 함유로 sliding 효과로 매끄럽게 발리며 칼라 라스팅 파우더 함유로 오랜시간 선명하고 깨끗한 화장효과를 부여한다. 올리브스쿠알란, 로즈 및 에델바이스추출물 함유로 메이크업 기능외 피부를 정돈하고 맑게 유지시켜 주는 스킨케어 기능의 투웨이케익이다.



※주요성분-올리브스쿠알란, 커버에이드파우더, 컬러라스팅파우더, 로즈추출물, 팬지추출물,감초산유도체 등



△훼이스파우더

화사한 피부결을 연출하는 루스타입의 파우더로 크리스탈샤인펄의 함유로 신비스러움을 연출함과 동시에 글라스코팅 제법에 의한 커버에이드파우더 함유로 과다한 피지 분비로 인한 메이크업의 적화 현상을 방지하고 하루 종일 보송하고 선명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주는 훼이스 파우더 파우더의 입자 사이즈가 4~6마이크로 미터인 파인파우더와 세범컨트로파우더의 함유로 피지 컨트롤 기능이 우수한 훼이스 파우더다.



※주요성분-올리브스쿠알란, 펄파우더, 로즈추출물, 커버에이드파우더, 글래스코파우더, 에델바이스추출물 등



<아이메이크업>



△아이라이너

선명한 발색효과 함께 도포시 라인이 끊어지지 않고 균일한 필름막을 형성하기 위한 triple layer 파우더 함유로 깨끗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하며 민감한 눈가 주변을 위해 매크로 폴리머의 함유로 눈 주변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이다.

또한 올리브스쿠알란, 초산토코페롤, 판테놀, 아르기닌 등 영양 및 보습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민감한 눈주변을 가꾸어 주는 스킨케어 개념의 아이라이너이다.



※주요성분-올리브스쿠알란, 초산토코페롤, 로즈추출물, 아르기닌, 에델바이스추출물 등



△볼륨&컬 마스카라

볼륨업 효과와 컬링효과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마스카라로 식물성 카나우바 왁스 성분함유로 볼륨 증대 및 빠른 건조 효과를 부여하는 컬링 마스카라다. 마셀룰로로스 및 몬모릴로나이트 파우더의 함유로 눈썹에 신속하게 고정시켜 주어 깨끗한 컬링효과를 부여한다. 잦은 메이크업과 반복되는 클렌징으로 손상되기 쉬운 눈썹모에 영양을 제공하기 위하여 올리브스쿠알란, 판테놀 성분함유로 건상한 모발 컨디셔닝을 부여한다.



△볼륨 마스카라

뭉치지 않고 속눈썹 한올한올을 풍성하게 연출하는 볼륨 업 마스카라. 짧은 한국인의 눈썹형태에 맞게 디자인된 신토불이 마스카라로 눈썹이 짧은 여성들에게도 편안히 사용하실수 있도록 고안된 맞춤 마스카라다.잦은 메이크업과 반복되는 클렌징으로 손상되기 쉬운 눈썹모에 영양을 제공하기 위하여 올리브스쿠알란, 판테놀 성분함유로 건상한 모발 컨디셔닝을 부여한다.



※주요성분-올리브스쿠알란, 초산토코페롤, 로즈추출물, 판테놀, 카르나우바왁스, 아르기닌, 에델바이스추출물 등.





<클렌징 라인>



△클렌징 크림

시스란 클렌징크림은 피부 잔재물이나 메이크업을 지우는것은 물론이고 네트워크겔 시스템의 도입으로 퍼짐성 및 피부친화력이 우수함은 물론 클렌징후에도 피부탄력 및 보습을 제공하며 잦은 메이크업으로 인한 잦은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여 주는 클렌징이다.



△클렌징폼

시스란 클렌징폼은 피부에 자극이 없는 아미노산계 후레시솝베이스를 사용하여 클렌징시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올리브스쿠알란, 쑥추출물, 마치현 등이 함유되어 하루종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정돈하여 주는 퓨어폼클렌저다.



※주요성분-올리브스쿠알란, 초산토코페롤, 로즈추출물, 녹차추출물, 마카다미아넛오일, 알로에베라젤, 에델바이스추출물 등.





<남성용 라인>



△스킨로션

반복되는 면도에 의한 피부 상처 및 외부 활동에 의해 지친 피부에 진정효과를 극대화시킨 스킨로션으로 올리브스쿠알란 및 민들레 추출물, 알로에베라젤 함유로 거친 남성 피부를 유영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BUFFER 시스템의 도입으로 남성피부를 최적pH 5.5로 유지시켜 주어 외부로 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방어한다.



△밀키로션

피지분비는 여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으나, 수분이 부족하기 쉬운 남성피부에천연보습인자인 히아루론산 과 바이오사카라이드 함유로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하며, 올리브스쿠알란 및 위치하젤추출물의 함유로 영양과 수렴효과를 극대화한 남성용 제품이다.



※주요성분-올리브스쿠알란, 비사보롤, 자몽피추출물, 베타인, 민들레추출물, 알로에베라젤, 감초산유도체 등.



www.yemiji.co.kr·문의는 080-300-707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