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이오인터내셔날 ] 마디나 밀라노
[ 씨이오인터내셔날 ] 마디나 밀라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1.16 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메이크업의 명가 ‘마디나 밀라노’
세계 명품 화장품의 제조를 맡고 있는 인터코스와 천재 컬러 아티스트인 마디나 페라리 여사가 이루어낸 메이크업의 완벽한 결정체 ‘이태리 색조 전문 브랜드 마디나 밀라노’(MADINA MILANO)’



이태리 색조 전문 브랜드인 마디나 밀라노가 백화점에 이어 전문점 공략에 나섰다.



씨이오인터내셔날은 마디나 밀라노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한 라인업으로 전문점 시장에서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백화점 브랜드의 고급 이미지와 고품질의 제품들로 타 브랜드들과의 차별성을 강조하며 전문점 시장에서 빠른 시간안에 자리매김한다는 것.



씨이오인터내셔날이 전문점 시장에 시장에 선보이는 야심작 ‘마니나밀라노’의 발매전략을 알아본다. <편집자 주>





● 브랜드 컨셉

항상 새로운 아이템으로 메이크업 시간을 재미있게 해주는 마디나 밀라노는 인터코스사와 마담 페라리 여사의 창의력이 결합되어 탄생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다양한 제품 구성력으로 유명한 마디나 밀라노는 4백50여종의 립스틱, 2백50여종의 아이섀도우, 80여종의 블러셔등 1천여종 이상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



여성들의 피부를 고려해 천연 원료와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자체 연구실에서 특수 처리 및 코팅 기술을 통한 원료 가공으로 최고급 제품만을 고집한다.



마디나 밀라노는 32년 전통의 세계최고 화장품 연구 제조회사인 인터코스사의 R&D 기술력과 수석 컬러 아티스트이며 수석 연구실장인 마디나 페라리 여사의 뛰어난 영감으로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품질과 디자인들을 재빠르게 선보인다.



타 브랜드와 비교하여 2~3년 앞서 컬러와 유행을 제안하고 수석 컬러 아티스트인 ‘마디나 페라리’가 본인의 모든 예술적 영감과 감각적인 컬러 노하우로 개성있는 텍스쳐 및 독특한 컨셉의 아이템들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



여러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연예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마디나 밀라노는 1995년 이탈리아 밀라노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처음 시작한 이래로 영국,스페인,그리스 및 중동에 진출해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왔다.



이후 2002년에는 아시아 시장의 주요 거점인 한국과 일본 런칭을 시작으로 아시아 네트워크를 구축, 세계적으로 마디나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제조업체의 선두주자로 이탈리아 밀라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인터코스는 R&D 에서 생산과 물류, 컨설팅까지 전문기능별로 8개의 회사가 하나의 그룹을 이루고 있다.



● 세계 컬러 시장을 지휘한다! - 컬러 아티스트 ‘마디나 페라리’

마디나 밀라노만의 고유한 컬러 세계를 총 지휘하는 사람은 인터코스의 수석 컬러 아티스트이자 수석 연구실장인 ‘마디나 페라리’ 여사.



그녀는 뛰어난 예술적 감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마디나 밀라노를 다양하고 독특한 제품을 갖춘 세계적인 브랜드로 키워냈다.



마디나 페라리 여사는 가깝게는 자신의 정원에서,멀게는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컬러에 대한 영감을 얻고 이를 실험정신을 통해 전 세계가 놀라는 컬러와 텍스쳐를 선보이고 있다.



● 마디나 밀라노의 베스트 셀러 제품

△ 트윙클링 라이츠 올오버 : 펄 메이크업 베이스로 세계 유일한 마디나 밀라노만의 기술, 하이테크 코팅의 트윙클링 골드펄이 진주빛 에멀젼에 함유되어 있어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시켜 준다. 사용감이 매우 부드러우며 미세한 펄 입자가 빛에 반사되면 피부 결점을 감춰주고 건강하고 윤기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 투명한 피부표현: 기초 화장후 트윙클링 라이츠 올오버를 적당량 얇게 펴바르고 페이스 파우더로 살짝 마무리하면 윤기 도는 투명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 촉촉한 피부 메이크업: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트윙클링 라이츠 올어버를 적당히 펴 바르고 페이스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피부 결점이 자연스레 커버되면서 화사한 메이크업 연출. 하이라이트 효과: 파운데이션을 바른후 하이라이트를 주고 싶은 부위-티존,눈밑,콧등-에 살짝 덧바르면 은은한 골드 펄의 하이라이트 효과를 하루종일 느낄수 있다. 바디 하이라이트: 노출되는 쇄골,가슴,어깨 부위에 트윙클링 라이츠 올오버만 바르거나 바디 로션과 섞어 바르면 은은한 반짝임으로 피부가 섹시하고 건강하게 빛난다.



△ 퍼펙셔니스트 파운데이션 : 크림과 리퀴드의 중간 타입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미세한 파운데이션 입자들이 균일하게 퍼져 피부에 착 달라 붙는 느낌과 함께 뭉침없이 피부를 감싸 완벽하게 피부 톤을 연출해 준다. 실키하고 건강한 피부로 보이게 해주며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E와 C 그리고 인삼에서 추출한 탄력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준다.



⇒ 부드러운 사용감: 스킨케어 기능의 크림과 리퀴드 중간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사용감이 매우 부드럽다. 촉촉한 피부: 피부건조를 막는 풍부한 모이스처라이징 기능과 결점 커버기능. 완벽한 피부표현: 실키하고 건강한 피부연출.



● 쉬어 딜라이트 올오버 페이스 앤 바디

깃털처럼 가볍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연 보랏빛 파우더에 얇고 미세한 펄이 함유되어 있어 얼굴에 화사함과 입체감을 더해주는 하이라이트용 펄 콤팩트. 피부 친화력이 높은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있어 얼굴에 자연스러운 펄감을 주며 프레스드 타입이라 가루날림이 전혀 없다. 지속력이 매우 뛰어나 하루종일 투명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이 유지되고 내추럴하면서도 화사함을 전해주어 얼굴이 칙칙한 사람이나 펄 메이크업을 원하는 사람은 뛰어난 하이라이트 효과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 화사하고 입체적인 메이크업: 내장된 퍼프나 전용 페이셜 브러시를 사용하여 하이라이트 주고 싶은 부위에 살짝 굴리듯이 바른다. 아이섀도 브러시나 손가락을 이용해 눈꺼풀에 펴 바르면 은은하게 반짝이는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얼굴이외에도 쇄골,어깨등에 가볍게 두드리듯이 바르면 고급스런 펄감이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바디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 트루스킨 루스 파우더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만들어 주는 페이스 파우더로 미세한 파우더 입자 하나하나가 수분을 듬뿍 머금고 있어 당김이 전혀없고 피부속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수분 파우더이다.

극도로 미세한 입자로 되어 있어 덧발라도 뭉치거나 각질이 전혀 일어나지 않고 넓은 모공까지 꼼꼼하게 커버해주며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노화방지 파우더.

⇒ 탁월한 커버력: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가벼운 마무리감: 건조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분타입의 파우더로 마무리감이 가볍다.



● 글로스

스타라이트,홀로그램,슈퍼샤인,글래머 글로스등의 다양한 제품라인만큼 많은 사랑은 받아온 마디나 밀라노의 글로스. 크리미한 질감의 투명하게 빛나는 립 글로스로 톡톡 튀는 젊은 층에게 인기있는 제품이다. 환상적인 펄감이 입술에 사랑스런 반짝임을 주기 때문에 빛과 조명 아래서 글리터링 효과가 더욱 돋보이며, 얇고 독특한 펄 입자가 입술에 화려한 반짝임과 극도의 쉬머한 느낌을 준다. 비타민 A와 E를 함유하고 있어 입술이 트고, 건조해 지는 것을 방지 해주며 해바라기씨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보호 및 재생효과가 있다. 투명하게 빛나 입술에 볼륨감을 더해주고 건조한 입술을 보호해 트는 것을 방지해 준다.



▲ 씨이오인터내셔날 마디나 밀라노가 베스트 셀러제품 ‘마디나 핫 틱스’를 선정해 전문점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