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뛰드 ] 겨울시즌 메이크업 신제품
[ 에뛰드 ] 겨울시즌 메이크업 신제품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1.09 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메이크업 시즌을 잡아라!”
영 메이크업 리더 에뛰드(대표 이민전)가 겨울시즌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전문점 활성화를 위한 영업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전문점 영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전문점 육성방침을 실천하기 위한 전략으로 다양한 신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는 에뛰드.



이번 메이크업 제품을 개발한 에뛰드 김재희 과장은 “여전히 강세를 보이는 글램룩과 펄감을 살리면서 조금은 신비로운 겨울 메이크업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신제품들은 젊은이들의 문화 코드인 ‘블로그’의 온라인 웹전홍보와 함께 ‘클럽파티’ 그리고 ‘메이크업 클래스’ 등을 통해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에뛰드는 이번 겨울시즌 개막과 함께 제품보강의 첫 작품으로 네일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에뛰드 네일큐티’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디자인과 품질로 충분히 경쟁력있는 상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겨울 메이크업 캠페인 ‘스모키 미스터리’와 함께 아이, 립, 네일 3가지 유형별 패턴을 제시하고 젊은 여성들의 트랜드에 발빠르게 대응하고자 하는 에뛰드 내놓은 전략제품을 알아본다.<편집자 주>



● 에뛰드 네일큐티

스테디컬러 총 35가지 선정, 네일시장 새 돌풍 예고




양각으로 새겨진 별모양이 앙증맞은 에뛰드 네일큐티는 톡톡 튀는 칼라를 더욱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정교하게 디자인됐다.

에뛰드 로고의 별을 형상화한 캡은 에뛰드 매나아들과 예쁜 디자인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며, 옆쪽 다섯 갈래의 홈은 손가락에 밀착되어 돌리거나 시술하는데 용이하게 제작된 것.

컬러선정에 있어서도 여성들이 선호하는 역대 스테디 컬러를 재조명하고 업그레이드해 새로운 트랜드를 제안한다. 내용물 또한 피막형성이 우수해, 쉽게 벗겨지지 않는 롱래스팅 타입으로 건조속도가 빠르며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깔끔한 색상표현이 가능하다. 무톨루엔, 무프탈레이트 베이스로 자극이 없으며, 인체에 무해한 환경친화적인 제품이다.



● 비타글램 립글로스 3가지 라인 추가

은은한 펄과 칼라의 이중구조, 글래머러스한 입술연출




립 메이크업은 매력적이고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을 위해 컬러 립글로스라인에 특수 펄이 이중으로 구성된 3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베이지 크리스마스, 퍼플 크리스마스, 레드 크리스마스, 은은한 펄의 베이지 & 퍼플 칼라등 3종이 그것. 멀티비타민 (비타민 E,F)이 함유돼 지친 입술을 건강하게 지켜주고, 시원한 샴페인 버블 같이 투명하게 반짝이는 스파클링 펄이 샤인효과를 두배로 높여주는 팁타입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비타민 E, F 성분이 입술 트러블을 관리하고 손상된 입술 장벽을 보호해 주므로 심하게 튼 입술이나 주름이 많아 고민인 사람들에겐 희소식. 게다가 안팎으로 입술을 지켜 주므로 볼륨감을 2배로 높여준다. 색상은 13호 베이지 크리스마스․14호 퍼플 크리스마스․15호 레드 크리스마스.



● 스타일 아이즈스타 3가지 크리스마스 컨셉 섀도

다양한 크기의 펄로 구성, 럭셔리한 메이크업 효과




원컬러 아이쉐도인 스타일 아이즈 스타라인에 3가지를 추가, 브라운 크리스마스 그레이 크리스마스 퍼플 크리스마스등 부드러운 사용감이 강점이다.

퍼플의 신비로움과 따스함 위에 섹시하고 매력적인 그레이 칼라가 포인트되어 깊고 은은한 눈매를 연출해 준다. 또한, 고밀도 입자의 펄부터 글리터까지 다양한 크기의 펄로 구성되어 화려하고 럭셔리한 메이크업 효과를 준다. 색상은 BR337 브라운 크리스마스․WH735 그레이 크리스마스․PP942 퍼플 크리스마스.



● 네일드레스 레드, 브라운의 파티컨셉 2종 네일

소녀풍의 럭셔리 큐트 디자인과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감




네일은 네일드레스 라인에 레드 크리스마스, 브라운 크리스마스등 2종이 추가됐다. 네일이 드레스를 입은 듯한 소녀풍의 럭셔리 큐트 디자인과 브라운의 깊이 있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 감이 시선을 끈다.

풍성하고 길어진 브러시는 내용물을 풍부히 머금어 한번을 발라도 원하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으며, 브러시의 단면을 일정한 각도로 컷팅하여 손톱에 닿는 느낌이 실크처럼 부드럽고 탄력있다. 세심한 부분까지 하나하나 신경쓴 에뛰드 네일드레스는 멀티기능 폴리머(Multi-Polymer) 가 들어 있어서, 선명한 컬러감과 생생한 윤기를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또한, 환경호르몬으로 분류되는 프탈레이트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적 네일 컬러로써 인체에 자극이 없다. 손톱의 구성 성분인 칼슘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잦은 컬러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손톱의 황변 현상을 줄이고 영양을 부여해 주는 웰빙 네일컬러다. 추가된 생상은 RD104 레드 크리스마스와 BR308 브라운 크리스마스.



● 에뛰드 밀키 후르츠밤

부드러운 밀키밤과 달콤한 과일 글로스가 믹스된 립밤




올 겨울 필수 아이템, 트고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 줄 밀키 후르츠 립밤 5종을 선보인다. 강력한 밀크성분의 수분막과 과일 글로스까지 구성된 이중 회오리가 완벽한 보습과 케어의 두가지 기능을 한다. 손가락으로 밀키밤과 칼라 후르츠 글로스를 믹스하여 입술에 고르게 펴 바르면 상큼한 과일 향이 먹고 싶을 만큼 달콤해 기분까지 리프레쉬 해 준다. 특히 에뛰드 밀키 후르츠밤은 앙증맞은 사이즈와 과일 별 컬러 케이스 디자인으로 색다른 맛을 시각화했다는 평가받고 있다.

www.etude.co.kr



▲ 에뛰드가 히트예감 겨울 메이크업 신상품을 선보이면서 시장공략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