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리안, 까롱 페이셜 리프트 프로그램
코스메리안, 까롱 페이셜 리프트 프로그램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11.0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명한 얼굴 윤곽, 황금률에 도전한다
코스메리안(주) (대표 임병철)는 동절기를 겨냥해 '주름과 탄력'을 관리해주는 고기능성 제품, 페이셜 리프트 프로그램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까롱 페이셜 리프트 프로그램 제품은 ‘스킨케어 하이테크’라는 말을 그대로 실감할 수 있는 제품 내용물과 용기에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확실한 안티링클 효과를 통해 젊음을 간직하고자 하는 여성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편집자 주>





개발 배경

한불 기술 연구소의 독자적인 핵심성분, 7-DHC를 통해 이 페이셜 리프트 프로그램 라인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임상실험 결과 및 다양한 기술 자료들을 제시하며 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적극적인 노화방지를 원하면서도 성형수술 보다 안전한 대응책으로 화장품에서 돌파구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혁신적인 테크놀러지로 개발된 코슈메디컬 제품인 까롱 페이셜 리프트 세럼, 까롱 페이셜 리프트 코렉터를 개발하게 됐다.



제품 컨셉

까롱 페이셜 리프트 프로그램은 명품 화장품으로서 집중적인 얼굴 라인 교정, 피부 탄력 & 활력 강화, 주름 개선, 잡티 제거, 및 피부 수분 강화를 그 주 기능으로 하고 있다.

최근 기능성 원료로 주목 받고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신성분 7-DHC [7-DEHYDROCHOLESTEROL]를 주성분으로 함유해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고 생활 자외선에 의해 거칠고 탄력이 저하된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있게 회복시켜 주는 피부 질 개선 화장품이고 세럼, 크림 모두 식품의약품안정청으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그 효능을 심사 통과받은 제품이다.



제품 구성과 특징

까롱 페이셜 리프트 프로그램은 2품목 모두 기프트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까롱 페이셜 리프트 세럼 기프트 세트 : 까롱 페이셜 리프트 세럼(모든 피부용) / 주름개선 기능성 세럼 40ml· 까롱 스킨 레노베이팅 토너 (모든 피부용) / 유연 화장수 100ml

생활 자외선, 스트레스 및 호르몬 불균형 등 각종 요인에 의해 일어나는 잔주름, 굵은 주름, 피부 변색, 고르지 않은 피부결 및 불규칙한 피부톤 등 노화 신호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 본래의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세럼.



주름 개선 기능성 신성분, 7-DHC (특허등록번호 제322208호)를 함유하여 생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탄력 상실 및 주름 발생에 대하여 개선 효과를 발휘하고 피토테라좀, 비타민 C, E, F 유도체 그리고 비타민 P등 활성 성분의 상승 작용으로 맑고 매끄러우며 화장이 잘 받는 피부로 가꿔준다.







까롱 페이셜 리프트 코렉터 기프트 세트

까롱 페이셜 리프트 코렉터(모든 피부용) /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 50ml

까롱 스킨 레노베이팅 토너 (모든 피부용) / 유연 화장수 25ml

까롱 링클 어웨이 에멀젼 (모든 피부용) / 주름 개선 기능성 유액 25ml



까롱 페이셜 리프트 코렉터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

생활 자외선, 스트레스 및 호르몬 불균형 등 각종 요인에 의해 일어나는 잔주름, 굵은 주름, 피부 변색, 고르지 않은 피부결 및 불규칙한 피부톤 등 노화 신호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 본래의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



주름 개선 기능성 신성분, 7-DHC (특허등록번호 제 322208호)를 함유하여 생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탄력 상실 및 주름 발생에 대하여 개선 효과를 발휘하고 피토테라좀, 비타민 C, E, F 유도체 그리고 비타민 P 등 활성 성분의 상승 작용으로 맑고 매끄러우며 화장이 잘받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별히 까롱 페이셜 리프트 코렉터 제품에는 노즐 디스크의 적용으로 외부 공기를 차단하여 자외선과 공기에 의한 내용물의 변질을 막아주고 내용물을 항상 신선하고 깨끗하게 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에어리스 크린 터치 용기(AIRLESS CLEAN TOUCH JAR)를 적용했다. 이 용기는 터치를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노즐 작동이 부드러워 토출량을 조절할 수 있다.



주요 성분

·노화방지 전문 성분 (ANTI-WRINKLE EXPERTISE)

공해와 스트레스, 복잡한 사회생활로 피부의 악조건은 점점 더 늘어나고 정신적 스트레스와 피부 유해환경에 의해 자연노화가 일찍 발생하게 되는 데 대개 노화 증상으로 근력이 떨어져 콜라겐의 탄력과 엘라스틴의 복원력이 저하된다. 또한 여성들의 양 볼에 또렷이 눈에 띄기 시작하는 모공은 반점이나 주근깨와 함께 피부와 관련한 대표적 고민거리로 자리매김 되는 것이 현실인데 양 볼의 모공은 노화, 피부의 탄력 저하, 부적절한 안면관리 습관 등에 원인이 있는 것이다.

까롱 페이셜 리프트 프로그램은 노화로 인해 두 볼에서 유난히 도드라져 보이는 모공까지도 케어해주며 현대 여성들의 피부 본래의 보습 기능과 자연 방어력을 회복시키는 원초적인 노화방지에 집중한 기능성 주름개선 라인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신성분 7-DHC (7-DEHYDROCHOLESTEROL)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세포를 회복시켜 주는 기능이 탁월하다. 비타민 D성분은 일명 프로비타민 D3라고 불리기도 하며 자외선을 받아 피부에서 자연 생성되는 비타민으로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성분이다. 독자적인 기술(특허등록번호 제322208호)로 안정화시킨 7-DHC가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고 생활 자외선에 의해 거칠고 탄력이 저하된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있게 회복시켜 준다.



·피토테라좀 (PHYTOTHERASOME)

까롱만의 독자적인 유화 기술로, 피부 친화성이 높은 레시틴 및 글리세릴 에스테르를 이용한 지질 이중막 형태의 나노 구조체로 피토에스트로겐 성분을 풍부히 함유하고 있는 피토리젠, 석류, 사과, 인삼 등의 식물성 활성 성분들을 피부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전달 시켜준다.



·비타민 복합체 (VITAMIN COMPLEX)

주로 피부 및 골격의 구조를 형성하는 콜라겐의 합성에 관여하고 피부 내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하여 피부의 활력을 개선시켜주는 비타민 C, E, F 유도체와 비타민 P성분이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 받은 피부가 정상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비타민C는 멜라닌 생성 억제 효과, 콜라겐의 노화방지 및 모공 피지분비 정상화 기능이 뛰어난 성분으로 피부 수분과 피지 밸런스를 조정하여 윤기 있는 피부결로 가꾸어주며 보습효과가 높은 염황색 성분, 비타민P (BIOFLAVONOIDS)가 비타민C의 작용을 강화하여 콜라겐 합성을 돕고 각질층에 바로 흡수되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생생함을 부여한다.



·피토리젠 (PHYTOREGEN)

프랑스 실랩사와 공동 개발한 독자적인 신 활성성분, 피토리젠은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분으로 피부를 보다 탄력 있게 가꾸어 주는 성분이다.

www.caron.co.kr



▲까롱 페이셜 리프트 프로그램 제품은 ‘스킨케어 하이테크’라는 말을 그대로 실감할 수 있는 제품 내용물과 용기에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제품 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