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주름시장 시세이도가 접수한다
가을 주름시장 시세이도가 접수한다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5.07.2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 바이오 퍼포먼스 수퍼 리스토어링 크림 발매
전국이 복중 찜통더위와 싸우던 지난 21일 시세이도코리아는 가을 주름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일찌감치 내놓았다.



오는 9월 전국 백화점에 발매될 이번 제품은 시세이도연구소가 피부 노화 개선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바이오 퍼포먼스 수퍼 리스토어링 크림(50ml)'.



이번 제품은 특히 세계 특허를 내놓은 시세이도의 연구력이 집중된 바이오 리스토어링 컴플렉스와 바이오 에포 나노성분, 바이오 인핸싱 실드 등 3가지 성분이 함유돼 눈에 띄는 임상테스트 결과들이 도출되기도 한 시세이도의 가을 주력 제품이다.



먼저 바이오 리스토어링 콤플렉스는 피부결 사이의 굴곡을 부드럽게 해 주는 컨투어 리콜링 폴리머와 피부 표면에 수분 쿠션을 제공하는 하이드르 엘라스티네티, 그리고 피부탄력 강화의 핵심요소인 섬유아세포의 생성을 촉진하는 수퍼 생체 효모 추출 등 세가지 새로운 폴리머로 구성, 피부를 매끄럽게 해 준다.



또 이번 제품에는 일반 캡슐이 구형체의 100nm 캡슐이 아닌 40nm의 독특한 다층구조로 된 바이오 에포 나노 성분이 함유, 친수성은 친수성끼리, 소수성은 소수성끼리 합쳐져 규칙적인 모습을 갖추고 최종적으로 물과같은 구조를 지녀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효과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부 저항력을 강화하는 바이오 인핸싱 실드가 피부 보호막 기능은 물론 각질 세포를 둘러싸고 있는 세포막 단백질의 성숙을 촉진시켜 준다.



이같은 세가지 포뮬러를 통해 개발된 바이오 퍼포먼스 수퍼 리스토어링 크림의 피부 외관상의 개선 효과를 입증하기 임상 실험을 한 결과 피부의 퍼밍정도는 11%, 그리고 8시간 지속되는 모이스처라이징 효과, 주름 숫자의 21% 개선효과 등을 확인했다고 시세이도 측은 전했다.



이와함께 실험에 참가한 40세 이상의 2백명의 여성들은 제품 1주 사용후 76%가 잔주름 감소 효과를, 1달 사용후 87%가 눈에 띄는 주름감소 효과를, 92%가 더 젊어지는 효과를 경험했다고 밝혔다.



시세이도는 상반기에 기초와 바디 등 주요 제품들의 성장에 힘입어 10%대의 성장률을 기록한 데 이어 가을 주름 시장에서 이번 바이오 퍼포먼스 수퍼 리스토어링 등을 주력으로 하반기에도 상승 탄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