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바캉스 기분 UP~UP~ 메이크업’
보브, ‘바캉스 기분 UP~UP~ 메이크업’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7.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아쿠아 블루 아이와 화사하게 빛나는 펄 느낌을 강조해 쿨한 분위기 연출!
꼼꼼한 자외선 차단 피부 메이크업





신나는 바캉스! 상상만해도 즐거운 바캉스를 두 배 더 즐겁게 보내기 위해서는 스스로의 스타일에 대한 만족감이 기본. 그러기 위해서는 바캉스 기분을 더욱 돋우는 메이크업을 통해 기분을 낼 수 있어야 한다.

보브는 바캉스 기분은 업시시키고 쿨한 이미지를 연출해 줄 수 있는 바캉스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SKIN : 꼼꼼한 자외선 차단과 화사한 피부 표현

여름 자외선은 피할 수 있으면 피하는 게 상책. 그러나 야외에서의 활동은 불가피 하다. 그렇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을 꼼꼼히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피부를 칙칙하고 거칠에 만드는 자외선 A,B를 동시에 차단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야외에서 오래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차단 지수는 30이상의 제품이 안성맞춤. 여름에는 땀이 많이 나기 때문에 피부 화장은 최소화 하는 것이 좋다. 컨실러로 큰 잡티는 가리고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겸용 제품을 사용해 피부톤과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이때 건강하고 섹시한 피부 표현을 위해 펄이 가미되어 태양아래서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펄 함유 베이스를 선택한다. 베이스의 유분기를 없애기 위해 팩트나 파우더로 꼼꼼히 메이크업 해 보송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EYE :

1> 선명한 블루 라인을 통해 시원한 마린풍 아이 메이크업 : 아쿠아 빛 블루 컬러를 눈 두덩이에 펴지 말고 블루 컬러감을 살려 라인을 그린다. 컬러는 눈이 번쩍 뜨일 정도로 강한 컬러감의 아쿠아 블루지만 동시에 화이트기를 머금어 라인의 부드러움을 연출한다. 여기에 맑은 블루 마스카라로 청량한 눈매를 더욱 강조해 마린풍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2> 화사한 펄감으로 여름의 섹시한 아이 메이크업 : 여름의 해변에서 더욱 섹시하게 빛나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펄 제품을 사용한다. 화이트나 베이지 컬러의 펄 파우더로 눈 두덩이 까지 펴 바른 후 비비드한 컬러감이 강한 펄파우더로 라인을 그리듯 바르면 두배로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팁타입의 펄 파우더를 사용한다면 간편하고 깔끔한 펄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워터 프루프 기능이 있는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한올한올 올리면 퍼펙트한 섹시 아이메이크업이 연출한다.



LIP : 립은 진한 컬러의 립스틱 보다는 투명감이 느껴지는 글로스를 택한다. 입술 전체에 글로스를 다 바르면 자칫 더운 여름에 답답해 질 수 있으니 전체를 바르기 보다 입술 중앙에 발라 더욱 도톰하면서도 입체감 있게 연출한다. 지저분해 보이는 입술 주변은 컨실러로 정돈한다면 더욱 깔끔한 립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NAIL : 바캉스 지에서는 평소에 하기 어려웠던 네일 컬러에 도전해 보자. 펄감이 가미된 비비드 컬러를 선택해 엑티브한 여름을 연출한다. 네일 컬러는 그날 의상과의 매치가 중요하기 때문에 상의컬러와 네일 컬러를 매칭한다면 퍼펙트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또한 한층 발랄하고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을 위해 프렌치 네일로의 연출도 멋스럽다. 단 컬러는 비비드 컬러라는 것을 잊지 말자.



AFTER CARE : 즐거운 바캉스가 끝나고 나면 꼭 태양에 장 시간 노출된 피부에 집중 케어를 해야 한다. 뜨거운 태양 때문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쿨링 효과와 수분 공급 효과가 우수한 쿨링 마스크 팩을 바캉스 후 1주일에 1회 한다. 또한 쿨링 케어와 동시에 화이트닝 기능이 있는 팩 제품을 꾸준히 사용한다면 바캉스의 추억을 더욱 완벽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