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친절한 금자씨’와 공동 프로모션
아이오페, ‘친절한 금자씨’와 공동 프로모션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7.2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회 관객, 아이오페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아이오페가 새영화 ‘친절한 금자씨’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주)태평양(대표 서경배)은 아이오페 전속모델인 이영애씨가 맡은 영화속 금자씨의 독특한 메이크업법과 사용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관련 프로모션으로 연결한다는 계획이다.



아이오페는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서 사용되는 화장품을 지원한 것을 계기로 마련된 금자씨 화장법, 아이오페 금자씨 세트, 금자씨 메이크업 따라잡기 이벤트 등이 그것.



첫 번째 프로모션은 네이버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금자씨, 친절한 화장법을 알려주세요!’.

네이버 검색창에서 ‘금자씨 화장법’을 치면, 아이오페 제품으로 진행된 금자씨만의 독특한 화장법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로는 특별제작된 ‘아이오페 금자씨 세트’를 선보이는 것. 아이오페는 금자씨가 영화에서 사용하는 트윈케익을 비롯해 금자씨 화장대에 등장한 다양한 제품들을 모아 ‘아이오페 금자씨 세트’를 제작했다. ‘아이오페 금자씨 세트’는 폼 클렌징, 스킨, 로션, 선크림, 바디클렌져, 네추럴 트윈케익의 6종 미니어처로 구성됐으며, 휴플레이스와 마트 내 아이오페 매장에서 레티놀 TX, 화이트젠 인텐시브, 매직 이펙터 구입 고객에게 선물로 증정된다.



이어 휴플레이스와 마트 고객을 대상으로 벌이는 금자씨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다.

아이오페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전국 휴플레이스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아이오페 매장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오페 스타 프로덕트인 레티놀 TX, 화이트젠 인텐시브, 매직 이펙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오페 금자씨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2천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친절한 금자씨’ 영화 티켓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금자씨 친절한 메이크업 따라잡기’도 마련됐다. 아이오페 고객들을 위한 특별 무료 메이크업 이벤트 ‘아이오페로 친절한 금자씨 되자’를 휴플레이스와 함께 상암 CGV 극장에서도 전개한다.



아이오페는 이번 ‘친절한 금자씨’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오페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를 부여하고, 모델 이영애와 아이오페와의 연계성을 더욱 확고히한다는 계획이다.

www.amorepacific.co.kr



▲(주)태평양 주력브랜드 아이오페는 전속모델 이영애씨가 주연한 영화 ‘친절한 금자씨’와 함께 대규모 공동마케팅을 전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