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화장품 5종 출시
한방화장품 5종 출시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7.1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생화장품, 한국신약과 공동개발·HS마크 획득
㈜한생화장품(대표이사 임곤혁)은 ㈜한국신약과 공동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연구 개발한 '한방 아토닉 5종'을 신규 출시했다.



한방 아토닉은 천연 식물성 성분인 맥(麥)추출물, 티트리오일 등을 주원료로 사용해 트러블 이 많고 건조하며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 주는 데 효과가 탁월하다. 세라마이드 등과 같은 풍부한 보습 성분이 피부 각질층의 피부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제품으로 스테로이드 성분을 전혀 함유하지 않아 장기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무알콜·무색소·무향료 처방으로 자극에 약한 아기에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기술력과 품질, 그 안전성을 인정받아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위생·안전 인증마크인 HS마크(Hygiene Safety)를 유아용 화장품 최초로 부여받아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부여했다.



제품은 윤부(潤膚) 로션과 생기(生肌) 크림, 정신(淨身) 워시, 청모(清毛) 샴푸, 청윤(清潤) 클렌징바 등 모두 5종으로 구성됐다.



한방 아토닉 윤부(潤膚) 로션은 맥문동, 작약 등 한방천연성분들과 유사 세라마이드 성분 이 연약한 피부를 윤기 있고 부드럽게 가꾸어 주는 얼굴과 전신용 보습로션. 생기(生肌) 크림은 고삼, 금은화 등 한방천연성분들과 유사 세라마이드 성분이 조화를 이뤄 손상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한방 크림이다. 정신(淨身) 워시는 피부에 순한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하여 세정시 과도한 탈지를 방지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드리는 한방 바디워시로 허브오일이 스트레스를 풀고 긴장을 완화시켜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청모(清毛) 샴푸는 한방천연성분들 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있게 해주며 연약한 두피를 보호해 준다. 청윤(清潤) 클렌징바는 자극이 적어 민감하고 약한 피부를 오랫동안 매끈하고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제품은 ㈜한국신약의 유통라인을 통해 약국, 한의원 등에 공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