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마일드 에퀴솔루션 출시
퓨어&마일드 에퀴솔루션 출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5.07.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 중년여성 겨냥 매스마켓 전용 제품
'타임리스 스킨'을 컨셉으로 시세이도코리아(대표 요시다 슈지)가 매스마켓 전용 브랜드 '퓨어&마일드 에퀴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시세이도가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개발한 '퓨어&마일드' 브랜드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이다.



중년 여성들의 피부고민인 탄력과 보습을 케어해 젊은 피부를 유지한다는 컨셉의 이 제품은 특히 시세이도의 일본연구소(요코하마 소재) 증축 관계로 중국연구소의 협력을 얻어 개발한 제품이다.



시세이도의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중국 시세이도 공장에서 생산돼 프리미엄 품질을 부담없는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한국 중년 여성들의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마트(이마트, 테스코)와 백화점 지하, 드럭스토어 등에서 8월 1일부터 판매된다.



퓨어&마일드 에퀴솔루션은 천연식물이 갖고 있는 피부세포 활성효과에 착안해 고기능 식물 추출물 복합체인 '피토 리캡춰 컴플렉스'를 주성분으로 배합, 윤기와 탄력에 관여한다.



피토 리캡춰 컴플렉스는 동아씨 추출물, 장미 추출물, 대두발효 추출물 등이 함유된 복합성분.



제품은 데일리 케어와 스페셜 케어로 구성됐다.



데일리케어에 클렌징크림(100g)과 클렌징 폼(130ml), 하이드레이팅 소프너, 하이드레이팅 소프너 인리치드(각 150ml), 프로텍티브 데이 에멀젼 SPF15 ・PA+(120ml), 리바이탈라이징 나이트 에멀젼(120ml)이 배치돼 있고 스페셜 케어에 천연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엑티브 퍼밍 크림(50g)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