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 립스틱 패키지 첫 선
효리 립스틱 패키지 첫 선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5.07.1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레알 비오템, 공모 통해 확정
로레알코리아의 대표적인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이 효리 립스틱에 어울리는 일러스트 공모전을 통해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다.



지난 3월말부터 '효리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실시한 '효리가 아쿠아틱 샤인을 만났을 때'라는 일러스트 공모전 'Color Expression Illustration Award'의 수상작을 발표, 향후 이를 한정 시판하기로 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많은 일반인들이 참여해 이효리를 비롯한 디자이너 강희숙, 보그걸 편집장 우희경, 그리고 포토그래퍼 김한준씨가 심사위원으로 참가, 대상과 우수상을 선정하고 인터넷을 통해 인기상 2점을 선정했다.



심사기준은 ‘효리가 아쿠아틱 샤인을 만났을 때'라는 주제를 효리 피치, 효리 핑크, 효리 레드로 가장 독특하고 개성있게 표현한 작품들에게 높은 점수가 주어졌다.



가장 효리를 효리답게 표현한 'Bloom(임지원)'이 대상, 강하고 세련된 블랙과 레드 컬러를 개성있게 매치한 'Fascination(김용희)'이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인터넷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얻은 'R U Ready?(이은정)와 'Dance Dance(서소연)'가 인기상으로 선정됐다. 이들에게는 5백만원 상당의 상금 지급과 본인의 서명을 패키지에 삽입되는 특전이 주어졌다.



이들 수상작 중 대상, 우수상, 인기상 중 R U Ready?가 각각 효리 피치, 효리 레드, 효리 핑크로 제작돼 스페셜 패키징으로 7월부터 매장에서 한정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