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매직 젤' 온라인 체험이벤트
'퍼펙트 매직 젤' 온라인 체험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7.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150만개 돌파 기념…200명에 경품 지급
㈜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이 ‘코리아나 퍼펙트 매직 젤’이 1백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 SK 텔레콤 맴버십 사이트 9백만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체험 이벤트에 돌입했다.



오는 20일까지 SK 텔레콤 맴버십 통합 사이트(www.sktmembership.com)에 응모하는 이번 행사는 선정된 2백명에게는 ‘코리아나 퍼펙트 매직 젤’ 정품을 경품으로 지급하고 추후 고객 체험후기를 받아 제품 개발에도 반영할 예정이다.



2001년에 출시 이후 지금까지 1백50만개가 팔려 나간 코리아나 퍼펙트 매직 젤은 피부 속에서 밀려나오는 노폐물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딥 클렌져. 은행잎 추출물에 5대 과일(사과, 레몬, 키위, 석류, 포도추출물)을 첨가해 과다 피지, 모공 속 노폐물, 묵은 각질을 깔끔하게 제거해 주고 항염과 높은 보습효과로 인기를 누려왔다.



이에 홍성균 브랜드 매니저는 “제휴 마케팅을 통해 스테디 셀러인 코리아나 매직 젤이 히트 상품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온라인을 비롯한 각종 매체를 활용한 고객 체험 기획 확대를 통해 고객 아이디어도 받고, 제품도 알려 매출 향상을 꾀하겠다”고 밝혔다. www.coreana.com



▲(주)코리아나화장품은 SKT 맴버십 사티으 9백만 회원을 대상으로 코리아나 퍼펙트 매직 젤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