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해피플랜 이벤트
`에이솔루션` 해피플랜 이벤트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11.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 대입 수험생 대상…기획세트도 출시
애경산업(주)(대표이사 안용찬)의 여드름 전문 브랜드 에이솔루션이 대입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15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홈페이지(www.a-solution.co.kr)에서 `시험 끝∼!, My Happy Plan`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시험 후 나만의 재미난 계획이나 다짐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접수결과 대다수의 수험생들이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었으며 `영화를 마음껏 보겠다`, `찜질방에서 그 동안 쌓인 피로를 풀겠다`, `그 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을 만나겠다` 등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품은 1등(5명) 에이솔루션 3종세트, 2등(10명) 에이솔루션 2종세트 등으로 모두 40여명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한편 에이솔루션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해피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해피 기획세트는 스킨(130ml), 로션(130ml), 세범퀵워시(50ml·증정용)로 구성된 2종세트에 귀여운 토끼인형이 달린 고급 캐릭터 가방을 내장, 가족과 친구의 선물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www.a-solution.co.kr" target="blank">www.a-solutio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