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복덩이 이벤트' 전개
보브, '복덩이 이벤트' 전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1.0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짐한 경품걸고 온라인 마케팅
㈜보브(대표이사 남규우)는 2005년 을유년 닭의 해를 맞아 보브 홈페이지 회원들에게 풍성한 복(福)덩이 이벤트를 1월 한달간 진행한다.



복덩이 이벤트 1탄은 ‘작심 일년’ 이벤트로 보브 회원들의 2005년 한해 계획이 ‘작심 삼일’이 아닌 ‘작심 일년’이 가능하도록 자신과의 약속을 공개하는 이벤트.



자신의 계획이 계획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실천으로 옮겨질 정도로 알찬 계획을 공개하는 이벤트 참가자 10명을 선정해 보브 전통 주력 제품인 메니큐어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복덩이 이벤트 2탄은 1일부터 시작해 2005번째 로그인 회원 1명에게 메니큐어, 립글로스, 섀도우, 립스틱 등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대박 이벤트. 2005년 새해 보브 행운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벌써부터 보브 회원들의 기대가 높은 이벤트이다.



보브의 복덩이 이벤트는 2004년 한해동안 보브를 사랑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2005년에도 보브에 대한 사랑을 부탁하는 의미와 동시에 전 회원들에게 보브가 제공하는 상품만큼 복이 넝쿨넝쿨 굴러 들어오라는 의미에서 진행된다.



보브는 2005년 복덩이 이벤트를 시작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1차적으로 보브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고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해 메이크업 제품 뿐만이 아닌 보브 타겟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



그러기 위해 현재 유지되고 있는 회원들의 커뮤니티 지원을 강화하고 각종 게시판을 통해 정기적으로 회원들의 의견을 데이터화해 마케팅에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 소비자 뿐만 아니라 전문점에서도 보브에 바라는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매체로 활용해 현장 의견에 바탕을 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보브 온라인 마케팅 담당인 함원정씨는 “홈페이지가 단순히 보브의 활동을 알리는 장이 아닌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며 또한 소비자들이 보브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장으로 거듭날 것이다”라며 말했다.



www.vovcosmetics.co.kr



▲ ㈜보브가 2005년 을유년 닭의 해를 맞아 보브 홈페이지 회원들에게 풍성한 복(福)덩이 이벤트를 1월 한달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