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발매 7주년 대형 이벤트
'오션' 발매 7주년 대형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12.21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새해맞이 온-오프라인 경품행사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방판전용 브랜드 ‘오션’이 브랜드 출시 7주년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상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97년 해양화장품이자 친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선보인 오션은 올초 ‘힐링워터 해양화장품’으로 업그레이드하며 대표적인 웰빙 화장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오션 탄생 7주년 기념 빅 이벤트’는 우선, 오프라인 상에서 오는 1월 3일부터 2월 20일까지 50여일간 오션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인 ‘OSSION 7주년 행운을 잡아라!’를 전개한다. 고객에게 배포된 오션 7주년 이벤트 소개 리플렛에 내장된 응모엽서를 분리해 구매한 오션제품 로고를 오려 응모엽서에 부착한 후 뷰티플래너나 백화점 직영센타에 접수하며, 접수된 응모엽서 중 총 2백77명을 뽑아 행운을 나눠줄 계획이다.



백화점 상품권 1백만원, 30만원 그리고 아데노신 아이크림과 새롭게 출시되는 메이크업 라인 제품이 추첨을 통해 지급되며,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오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평상시의 두배인 10%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이어 두번째 이벤트는 1월 3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오션 7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로는 오션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맞추면 즉석복권을 지급하고, 당첨된 온라인 회원 77명에게는 오션 메이크업 신제품이 선물로 주어진다.



한국화장품㈜은 오션 탄생7주년을 기념해 힐링 시스템이라는 신개념 뷰티케어를 선보인 오션이 고객과의 심도깊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한발 던 앞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의 오션이 발매 7주년을 맞아 내년 1월에 온-오프라인 대규모 이벤트를 전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