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만 봐도 행복한 '퍼플 러브 바이러스' 파티 메이크업 룩
바라만 봐도 행복한 '퍼플 러브 바이러스' 파티 메이크업 룩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4.12.13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퍼플 러브 바이러스 - 샤이닝 파티 메이크업

조명 아래서 더욱 반짝이는 블루 글리터와 퍼플 빛 아이섀도의 샤이닝한 아이 메이크업으로신비로운 이미지 연출한다. 파티 프린세스 준비.



퍼플 컬러를 돋보이기 위해서는 잡티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중요! 보브 퍼펙트 피니쉬 베이스 커버 베이스로 잡티를 완벽하게 가린다.



블루 글리터가 반짝이는 보브 아이섀도우(소) 0341호 스노우 그레이프 컬러의 베이스에 신비로운 투톤 퍼플과 샤이닝한 퍼플 글리터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보브 아이섀도(소) 0343호 토킹 바이올렛 아이컬러로 여인의 우아함과 사랑에 빠진 소녀의 눈매를 동시에 표현한다. 보브 퍼펙트 피니쉬 마스카라로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 포인트를 준다.



퍼플빛을 더욱 신비롭게 표현하기 위해 은은한 퍼플 펄감이 느껴지는 샤인 팝 루즈 07호 러브 바이올렛과 하이테크 립폴리쉬 28호 하트 핑크로 자연스럽게 립 메이크업 한다. 여기에 보브 샤몽 네일 팝 3345 토킹 바이올렛 네일 컬러로 퍼플 빛을 더한다.



마직막으로 젤 타입의 샤이닝 글리터를 머리에 살짝 발라 눈부시게 반짝이는 샤이닝 파티 메이크업 완성된다.





▲ 퍼플 러브 바이러스 - 우아한 여성을 위한 퍼플 메이크업

은은하게 반짝이는 피부와 첫눈보다 깨끗한 화이트 아이 그리고 촉촉한 퍼플 립으로 파티 피플들의 시선을 사로잡다.



진주펄이 함유돼 은은하게 반짝이는 보브 퍼펙트 피니쉬 광택 베이스로 화사하며 럭셔리한 피부를 표현.



피부의 반짝임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아이컬러는 퍼플 글리터가 함유된 화이트 펄 섀도우 보브 아이섀도우(소) 0825호 토킹 아이스로 자연스레 그라데이션하면 깔끔하면서도 화려하게 반짝이는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오묘하게 반짝이는 그린펄과 와인컬러의 믹스로 신비한 분위기를 표현하는 보브 샤인 팝 루즈 08호 하트 퍼플을 발라 선명하면서도 섹시한 립을 연출. 립스틱을 바를때는 뚜렷한 립라인이 중요!



립라인은 그리기 보다는 컨실러로 입술 주변의 붉은 기를 정돈해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립라인은 연출한다. 여기에 글로시함을 더하기 위해 무지개 빛 글리터로 샤이닝한 효과가 있는 보브 하이테크 립 폴리쉬 29호 하트 퍼플을 바른다.



퍼펙트 함을 더하기 위해 보브 샤몽 네일 팝 3533호 스노우 캐슬 와인으로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반짝임으로 파티 메이크업 완료된다.





--------------------------------------------------------------------------------

◎ 보브 퍼플 러브 바이러스(purple love virus)



각종 모임과 파티가 있는 계절 겨울. 보브가 제안하는 퍼플 러브 바이러스 Ⅰ,Ⅱ의 파티 메이크업으로 파티에서 더욱 빛나는 나를 만들어보자..



감미롭고 신비한 퍼플빛에 눈꽃보다 맑고 깨끗한 스노우펄 메이크업으로 파티에서 바라만 봐도 행복해지고, 듣기만 해도 사랑스러워지는, 신비한 퍼플빛 사랑에 빠진 'party girl'로 변신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