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고객 만족이 고객만족 출발"
"내부고객 만족이 고객만족 출발"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4.12.0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연말 사내직원 대상 다양한 이벤트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지난 1년 동안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온 임직원들을 위해 12월 한달 동안 사내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근시간과 점심시간을 이용해 요일별로 피부측정·메이크업·핸드마사지·네일케어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매주 금요일에는 주말여행을 준비하는 직원들에게 스키장 등 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증정용 제품을 선물할 예정.



특히 남자 직원들을 위한 이벤트로 미래파 에센스 마스크 시연 행사와 두피마사지, 멋진 헤어스타일 연출 서비스 등도 준비돼 있다. 24일에는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위한 파티 메이크업 행사가 있을 예정이며 31일에는 연말 모임을 위해 변신을 원하는 직원들을 위해 파티 메이크업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1년 동안 각 조직을 이끄느라 누구보다 바쁜 시간을 보냈던 팀장들에게 젊음을 선사하는 이벤트 '체인지 유어 매니저!'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각 팀원들이 추천한 팀장들을 대상으로 젊음과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모발·두피를 진단해 주고 그에 따른 관리법을 카운슬링 해주며 염색 시술과 스타일링 체험을 통해 연말 각종 송년회 자리에서 멋진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변신시켜 주는 것. 용산 본사 헤어스튜디오에서 지난 13일부터 시작해 연말까지 매일 2명에게 서비스한다.



즐거운 일터 만들기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화장품 업계 종사자로서 미용 관련 행사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관련 업무에 관한 이해도 높일 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이 보다 활기차게 일할 수 있는 사내 분위기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