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립, 판매지원 이벤트 활발
이플립, 판매지원 이벤트 활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10.26 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제공 … 잠재고객 확보와 인지도 확보에 주력
이플립이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고객 홍보와 이미지 향상을 위한 판매지원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지역의 휴플레이스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대형 전문점을 중심으로 본사직원도 직접 참여함으로써 전문점의 판매지원효과로 전문점 활성화를 극대화하고 소비자가 이플립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잠재 고객 확보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 극대화로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기 위한 것.



이플립은 몸의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주고 영양까지 함께 공급하는 ‘이플립 바디 스크럽’과 매끄럽고 탄력있는 바디를 위한 ‘이플립 바디 피트니스 쉐이핑 젤’ 파우치를 방문 고객에게 나눠주며 제품 사용설명에 주력해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헤어밴드와 증정용 바디 워시와 로션, 그리고 바디 오일 견본을증정했다.



한편 이플립은 행사기간은 짧았지만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높은 참여도가 기대이상이라고 밝히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판매지원 행사를 통해 소비자의 제품 사용기회 확대와 전문점과의 유대관계 강화를 기대하며 앞으로 이와 같은 행사를 확대해서 추진할 계획이다.

www.iplip.co.kr



▲ 이플립이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고객 홍보와 이미지 향상을 위한 판매지원 이벤트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