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사지 마스크' 홈피 이벤트
'비사지 마스크' 홈피 이벤트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10.2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베아서울, 4백명 평가단도 뽑아
니베아서울(대표 파트릭 라스키네)은 피부에 즉각적이고 집중적인 효과를 제공하는 4가지 타입의 스페셜 케어 제품, 니베아 비사지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지난 18일부터 오는 11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니베아서울은 비사지 마스크를 이용한 유용하고 다양한 뷰티 팁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의 피부 타입이나 그날의 피부상태에 따라 필요한 마스크를 선택하는 '비사지 마스크 이벤트1'과 유용한 마스크 타입을 소개하는 스케쥴러, 비사지 마스크 캘린더 등을 다운로드받는 네티즌 중 4백명의 평가단을 선정하는 '비사지 마스크 이벤트2'로 진행된다.



특히 '나만의 마스크도 찾고, 일본으로 온천여행도 떠나자!'는 제목의 첫번째 이벤트는 개인의 피부고민을 선택하고 문제를 맞추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것으로 응모자 등 1등 1명에게는 일본 온천 여행 2매를, 2등 10명에게는 아산스파비스 이용권 2매를, 그리고 3등 1백명에게는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비사지 스킨 케어 세트를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에 응모한 네티즌 중 총 4백명에게도 비사지 마스크 세트를 증정하고 니베아 비사지 평가단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비사지 마스크를 사용해 본 후의 느낌을 솔직하고 재미있게 응모한 이들 중 10명에게 펜디 머플러와 비사지 여행용 가방, 비사지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www.nivea.co.kr



▲ 니베아서울은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니베아 비사지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 이벤트를 기획하고 총 5백21명에게 선물을 증정, 이 가운데 4백명을 비사지 평가단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