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솔린 에프 출시 기념 이벤트
텐솔린 에프 출시 기념 이벤트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10.14 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화장품, 추첨 통해 문화 행사 초대
한불화장품(대표 임병철)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ICS 텐솔린 에프 안티 링클 세럼과 크림'의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달간 구매고객에게 해당 전문점에서 추첨을 통해 문화행사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첫번째 초대는 LG아트 센터에서 선보이고 있는 뮤지컬 '미녀와 야수'다. 브로드웨이 역사상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미녀와 야수는 세계 5대 뮤지컬로 꼽힌다.



이와함께 전문점 내에는 뮤지컬 미녀와 야수의 배너와 포스터 광고가 부착되며 ICS 텐솔린 에프 안티 링클 세럼&크림 리플릿 파우치가 제작돼 프로모션에 참여한 전문점에 샘플링 행사로 진행된다. 또 LG아트 센터에 방문하는 관람 고객에게 리플렛 파우치도 증정한다.



두번째 초대는 1월 개봉되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완벽한 그녀에게 딱 한가지 없는 것' 시사회다. 미국 개봉 당시 많은 평론가들로부터 여성 심리를 자극하는 완벽한 시나리오로 찬사를 받은 작품으로 ICS 메인 타깃인 여성들에게 문화 코드의 공감 형성이 기대된다.



ICS 텐솔린 에프 안티-링클 세럼&크림을 구매한 고객 중 1천명에게 시사회 기회를 제공하며 영화 공동 프로모션으로 오프라인 인쇄 매체 광고에 ICS의 브랜드가 노출되며 영화 홈페이지의 온라인 이벤트 진행으로 영화 홍보사이트 상에서 ICS 텐솔린 에프 안티-링클 세럼&크림이 비쥬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불화장품은 프리미엄 고객의 문화 코드 형성과 고객 만족 확대를 위해 종전에 진행되던 불특정 다수를 위한 무작위 프로모션을 지양하고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로열 고객을 위한 문화 이벤트로 제품 품질 경험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 상승을 위한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www.hanbul.co.kr



▲ 한불화장품은 'ICS 텐솔린 에프'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