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헤르시나와 유쾌한 게임이벤트
LG헤르시나와 유쾌한 게임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9.14 0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메이크업 틀린그림 찾기로 네티즌 유혹
LG생활건강(대표이사 사장 최석원)의 헤르시나가 홈페이지에서 김디에나의 가을 메이크업 패턴을 활용한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를 전개해 네티즌을 즐겁게 하고 있다.



헤르시나의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는 홈페이지 www.hercyna.co.kr 에서 2004 가을패턴 포스터를 이용한 게임을 펼치는 것으로 지난 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컴퓨터 게임을 응용한 게임으로 헤르시나의 가을 패턴 포스터 2개 중 1개의 그림을 골라 원본과 다른 부분을 찾아내는 내용. 1분이라는 제한시간 내에 5개의 틀린 부분을 찾아내야 하고, 클릭수도 10번으로 제한돼 긴박감과 스릴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함으로써 네티즌들의 참여률을 높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는 10월 12일에 당첨자를 가려 홈페이지에 행운아들을 발표하며 맞춘 개수에 따라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틀린 그림 5개를 모두 찾아낸 분들에게 주어지는 '헤르시나 상'은 추첨을 통하여 10명에게는 워터 스플래쉬 2종 세트가 증정되며, 이밖에도 '디에나 상(10명)'과 ‘참가상’ 등총 50명에게 행운을 안긴다는 계획이다.



www.lgcare.co.kr



▲헤르시나가 가을 패턴을 이용한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로 네티즌을 즐겁게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