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리얼 리프트
[지베르니] 리얼 리프트
  • 전미영 myjun@jnangup.com
  • 승인 2004.09.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 드러나기 전에 미리 막자
지베르니화장품(대표 허은수)이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으로 '리얼 리프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리얼리트프 탄력강화 라인은 '실감나게 살아나는 탄력의 비밀피부'를 컨셉으로 흐트러짐과 탄력상실에 대응해 피부를 늘 탄력있고 탱탱하게 가꿔주고, 얼굴선을 리얼하게 살려주는 고농축 탄력 강화 & 리프팅 브랜드다.



● 개발배경

주름이 겉으로 드러나기 이전의 선행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로서 탄력케어의 중요성이 점점 증대되고 있다.



여성들은 피부 겉의 변화는 쉽게 인지하는데 비해 피부 속의 변화는 의외로 쉽게 간과하는 경향이 있다.



지베르니는 이러한 여성들의 피부 속의 변화 즉 탄력층의 약화로 인한 피부 조직의 흐트러짐과 얼굴 윤곽이 둔해지는 현상, 만성적인 건조감, 세월의 흔적 등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변화의 징후를 피부 겉의 변화가 오기 전에 피부 속으로부터 적극 대응해 피부의 힘을 길러주는 탄력강화 전문 트리트먼트 라인을 탄생시켰다.



또한 점차 고급화되는 소비자의 취향에 걸맞는 프리미엄급 라인을 선보임으로써 전문점주의 자신감을 회복시키고자 했다.



● 브랜드 의미

리얼 리프트는 ‘실감나게 올려주는 피부의 탄력’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Real’ 과 ‘Lift’의 합성어로 실제적인 효능을 약속함과 동시에 ‘탄력은 여자의 피부 자부심’라는 의식에 깊이 공감해 피부의 자부심까지 높여준다는 지베르니의 섬세한 배려와 자신감을 내포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

세월의 흐름에 따라 변화를 거듭하는 여성의 피부 현상을 체계적으로 연구한 끝에 탄생된 지베르니 리얼 리프트는 실감나는 효능을 약속하는 고농축 탄력강화 전문 라인.



앞선 피부 과학, 고귀한 원료, 그리고 섬세하고 까다로운 공정을 거치는 오뜨 쿠틔르 피부 미학을 바탕으로 여성의 피부 자부심을 최상의 수준으로 높여주며 섬세하고 감각적인 질감과 우아한 오뜨 릴리 향조가 어우러져 프리미엄급 화장품 이미지를 완성시켜 준다.



● 디자인 컨셉

'파리의 명품거리‘몽테뉴’를 거니는 오뜨 꾸틔르 드레스를 입은 파리지엔느의 세련된 아름다움'이 지베르니 리얼 리프트가 담고있는 디자인 컨셉이다.



파리지엔느의 당당함은 직선으로 인체에 피팅되는 오뜨 꾸틔르 드레스의 라인은 곡선미로 형상화됐으며 오뜨 꾸틔르 부띡이 밀집된 몽테뉴 거리의 화려함은 골드와 화이트 컬러로 표현됐다.



모든 공정이 100%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오뜨 꾸틔르 정신으로 섬세하게 마무리됐으며, 3중 아크릴 용기의 고기능적 디자인 요소는 오뜨 꾸틔르의 정교한 기능미까지 갖추었다.



● 제품컨셉

지베르니는 ‘DEID(Dermis-Epidermis Interface Damage)' 현상 즉 표피-진피 간 결합조직인 기저막대의 손상이 피부의 느슨해짐과 피부조직의 흐트러짐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주목하고 이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3중의 탄력강화-Triple Real Lifting System'을 탄생시켰다.



첫째 진피층의 콜라겐 I, III와 표피-진피 간 결합조직인 DEI(Dermis Epidermis Interface) 영역의 콜라겐 IV, VII의 합성 메커니즘에 착안한 바이오 리프팅 신성분이 속피부 부터 탱탱하게 채워준다.



둘째 바이오 퍼밍 신성분 LS-BTX 성분이 겉 피부의 불균일함을 고르게 개선해 피부결을 매끄럽고 팽팽하게 개선시켜준다.



셋째 프랑스 지중해 플랑크톤 추출물인 GP4G 성분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탄력 조직 손상을 방지하여 미래의 탄력까지 탱탱하게 관리해 준다.



◆ 지베르니만의 차별화된 원료시스템

△ 탄력 필수 콜라겐 IV, VII 합성 메커니즘에 착안한 리프팅 신성분‘COLLAGENIZER-V’: 탄력있는 피부의 이상적인 콜라겐 함량은 약 77%로서 콜라겐은 탄력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지베르니 리얼 리프트는 종래의 수직적 탄성에 영향을 주는 콜라겐 I, III 에 대한 연구에서 진일보하여 표피-진피간 결합조직을 강화시켜 피부의 늘어짐을 컨트롤하는 콜라겐 IV, VII이 피부 전반에 걸친 탄력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에 착안한 최신의 기술을 제안한다.



△ COLLAGENIZER-V 성분과 함께 3중의 탄력강화 작용 'LS-BTX’ & ‘GP4G’

·LS-BTX 성분 : 'Liquid Surgery like BOTOX'의 약자로 피부 단백질 구성성분과 유사한 바이오 퍼밍 신성분이다. 찡그림, 잦은 근육의 이완과 수축으로 눈가표면의 불균일함이 점차 가속화되고, 눈가의 흔적, 수분 부족으로 인한 잔선 등이 더욱 심화된다.

·GP4G : 프랑스 지중해 플랑크톤인 ‘아르테미아’ 추출물로서 자외선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탄력조직의 손상을 방지하여 미래의 피부 탄력까지 생각하는 웰빙 감각이 깃든 탄력 신성분이다.



● 지베르니 리얼 리프트 제품구성

지베르니 리얼 리프트 제품구성은 탱탱하고 균형잡힌 페이스 라인을 위한 고농축 탄력강화 & 리프팅 에센스 리얼 리프트 뉴트리브 콤플렉스(45ml), 리얼 리프트 뉴트리브 콤플렉스 크림 (50ml), 리얼 리프트 뉴트리브 아이 콤플렉스(35ml) 등으로 구성돼 있다.



● 마케팅 전략

지베르니화장품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지베르니 리얼 리프트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오프라인, 온라인을 통한 명품화 전략을 전개함으로써 조기에 시너지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 골드 마케팅 : 전문점의 명품 지향적 소비자를 겨냥해 제품 디자인, 디스플레이에서부터 판촉물 하나까지 명품 감각으로 접근할 예정이다. 명품을 상징하는 화려한 색감의 골드 컬러를 제품 디자인에 일관되게 적용함은 물론 전문점내 eye-catching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와 파우치 가방 등 전문점 사장, 소비자에게 일관된 명품 이미지 전달을 위하여 골드 컬러를 최대한 부각한다는 전략이다.



△ 체험 마케팅 : 리얼 리프트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런칭 시점에서 전문점 사장에게 리얼 리프트 3품목을 일제히 증정, 입점처에 지베르니의 명품 지향적 이미지와 품질 자신감을 동시에 불어넣어 소비자에게 자신있게 카운셀링 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소비자 대상으로 리얼 리프트의 핵심 타깃인 30-40대 여성 대상으로 제품 3종 파우치 견본을 증정해 소비자의 직접 체험을 통해 인정받는 명품으로 포지셔닝하고, 세븐 스프링스, 카후나빌 등 패밀리 레스토랑의 여성 VIP 고객을 대상으로 리얼 리프트 뷰티클래스 등을 적극 개최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접점을 최대한 넓힌다는 계획도 월별로 순차적으로 계획하고 있다.



△ 온라인 구전 마케팅 : 다수의 MASS 지향적 마케팅에서 벗어나 리얼 리프트의 핵심 타켓인 30-40대 후반의 여성 고객을 위한 집중적인 홍보를 위해 지베르니 홈페이지 기존 고객중 28세이상 여성고객을 중심으로 이메일링을 실시해 신제품 홍보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 온라인을 통한 체험단 모집과 사용후기 이벤트 등을 통해 구전 효과를 일으켜 제품의 효능을 인정받을 예정이다.

www.e-givern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