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지 상품기획팀 이지은
쿠지 상품기획팀 이지은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8.3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가격대·최고의 품질로 승부"
"이번에 출시된 쿠지 이퀄라이징 모공 라인은 소비자 니즈를 철저히 분석한 후 5품목으로 세분화한 전문 모공라인입니다. 품질대비 저렴한 가격대로 설정되어 부담없이 웰빙을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쿠지 이퀄라이징 모공 라인의 상품기획을 맡은 이지은 씨는 전문 모공라인으로는 첫 출시하는 만큼 제품 개발부터 출시후 사후 관리까지 치밀한 전략을 세워둔 상태라고 강조했다.



"제품의 품질경쟁력에 우선 초점을 맞췄으며 이와함께 경기침체, 소비심리감소 등을 고려해 저렴한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는 점도 잊지 않았습니다. 또한 주력 유통인 전문점들의 안정적인 수익보장을 위한 철저한 유통관리도 꼼꼼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쿠지 이퀄라이징은 인터넷 판매로 인한 가격문란 등 시판유통의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함으로써 전문점 이익확보는 물론 소비자만족을 함께 이뤄 롱런브랜드로 입지를 빠른시간에 구축할 계획이다.



"본사-대리점-전문점이 동시에 이익을 실현하고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윈-윈전략에 힘쓰고 있으며 특히 소비자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홍보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전문지 광고와 포스터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며 리뉴얼 중인 홈페이지를 통한 소비자 모니터요원 선발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는데도 주력할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