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 뿌르 옴므` 성탄절 이벤트
`돔 뿌르 옴므` 성탄절 이벤트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11.06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케아화장품(대표 이양구)은 남성화장품 돔 뿌르 옴므 출시와 관련해 기프트 전문 몰인 캔디케익(www.candycake.co.kr)과 공동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리케아화장품 홈페이지(www.dongsung-cos.co.kr" target="_blank">www.dongsung-cos.co.kr)에서 11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2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에 연인에게 보내는 편지를 써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주는 방식이다.



행사 고지는 리케아화장품 홈페이지 팝업(POPUP)창을 통해 하고 있으며 당첨된 10명 `로맨틱 DOMM상`에는 돔 뿌르 옴므 2종 세트와 포토케익을 부상으로 주며 `크리스마스 DOMM상` 50명에게는 돔 뿌르 옴므 여행용 2종 세트를 준다.



당첨자는 12월 13일 리케아화장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인 메일로도 당첨 사실을 알려준다.



이번에 발매된 돔 뿌르 옴므는 젊은 층의 감각에 맞게 신선하고 모던한 향과 세련되고 쉬크하게 디자인된 남성화장품으로 스킨 이노베이팅 토너와 스킨 컴포팅 에멀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행사문의는 080-022-5220, www.dongsung-cos.co.kr" target="_blank">www.dongsu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