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과 바다와 ‘마린크루즈’
태양과 바다와 ‘마린크루즈’
  • 장업신문
  • 승인 2003.06.02 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넬화장품이 제안하는 여름 메이크업 패턴
● 패턴Ⅰ-Marine Cruise(마린 크루즈)



뜨거운 여름. 쏟아지는 태양아래 떠나는 크루즈 여행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순항하며 태양의 뜨거움과 바다의 시원함을 동시에 만끽한다.



이넬화장품의 올 여름 메이크업 패턴은 도시의 답답함과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럭셔리한 여행을 즐기는 커리어 우먼의 모습 ‘Urban Sportive’ 컨셉의 패션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시원한 에메랄드 빛 눈매와 태양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입술로 연출해 준다.



▲ SKIN 럭셔리하면서도 검게 그을린 피부연출을 위해 럭셔리 펄 베이스를 얼굴전체에 고르게 발라 줘 화사하고 샤이니한 피부톤으로 정돈해 준다. 본인의 피부톤보다 한단계 어두운 파운데이션을 소량 펴 발라 줘 건강한 피부색으로 연출해준다.



적당히 썬탠한 피부의 경우 파운데이션을 생략해도 무방하다. 마지막으로 입큰 퍼퓸 파우더 팩트 샤이니스트를 가볍게 두드리듯 펴발라 줘 가볍게 빛나는 피부로 마무리 해준다.



▲ EYE 럭셔리 스타일리쉬 아이즈 06호 마린 크루즈의 아쿠아 블루를 하이라이트 부분에 은은하게 발라준 후 시원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에메랄드 블루를 눈두덩이 전체에 펴발라 줘 샤이니하고 바다같은 시원한 눈매를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깊은 바다의 칼라인 딥 마린을 포인트 부분에 강조해 시원하고 깊은 눈매로 표현한다. 아이라인은 럭셔리 아이라이너로 얇고 가볍게 그려준 후 럭셔리 테크니컬 볼륨 마스카라로 선명한 눈매로 마무리해 준다.



▲ LIP 럭셔리 스타일리쉬 립스 OR602 오렌지 썬라이즈를 자연스럽게 발라 줘 건강한 오렌지빛 태양을 느끼게 해준다. 또는 럭셔리쉬 글로스 BE-11 쉬머 베이지로 자연스럽고 내츄럴한 글로시 입술로 표현해 주는 것도 좋다.



▲ CHEEK 럭셔리 스타일리쉬 치크 01 노블 브라운을 전체적으로 브러쉬에 묻혀 자연스럽게 터치해 줘 건강한 피부색으로 연출한다.



▲ 사용제품

- 럭셔리 펄 베이스 1호 펄 화이트

- 럭셔리 파운데이션

- 입큰 퍼퓸 파우더 팩트

- 샤이니스트

- 럭셔리 스타일리쉬 아이즈 06 마린 크루즈 中 아쿠아 블루·에 메랄드 블루·딥 마린

- 럭셔리 테크니컬 볼륨 마스카라 & 럭셔리 아이라이너

- 럭셔리 스타일리쉬 립스OR602 오렌지 썬라이즈

- 럭셔리 스타일리쉬 글로스 BE-11 쉬머 베이지

- 럭셔리 스타일리쉬 치크 01 노블 브라운



● 패턴Ⅱ-Summer Purple(썸머 퍼플)



환상적이면서도 여성스럽고 세련된 퍼플 컬러를 여름의 느낌으로 시원하게 표현한다. 하얀 피부와 시원한 퍼플 컬러, 하늘하늘한 플라워 패턴의 쉬폰 원피스는 무더운 여름에 한껏 쿨하고 로맨틱한 이미지를 연출해 준다.



검은 피부보다는 하얀 피부를 사랑하는 청순한 여성들의 여름 이미지를 퍼플빛 눈매와 코랄빛 입술로 표현한다.



▲ SKIN 화사하고 청순한 피부색 표현을 위해 럭셔리 베이스 2호 파스텔 퍼플을 고르게 펴 발라 줘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표현해 준다. 파운데이션은 본인의 피부색과 동일하거나 조금 밝은 색을 선택하여 얇게 펴 발라준다. 주근깨나 잡티가 자연스럽게 드러나도 좋으므로 아주 가볍게 커버해 주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럭셔리 퍼퓸 파우더 팩트 21호를 두드리듯 발라 줘 보송 보송하고 매트한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 EYE 럭셔리 스타일리쉬 아이즈 06호 마린 크루즈의 아쿠아 블루를 하이라이트 부분에 은은하게 발라준 후 시원하고 화사한 느낌의 썸머 퍼플을 눈두덩이 전체에 펴발라 줘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연출한다. 포인트 메이크업은 생략해도 무방하며 원할 경우 깊은 바다의 칼라인 딥 마린을 포인트 부분에 살짝 라이너처럼 발라준다. 아이라인은 럭셔리 아이라이너로 얇고 가볍게 그려준 후 럭셔리 테크니컬 볼륨 마스카라로 선명한 눈매로 마무리해준다.



▲ LIP 럭셔리 스타일리쉬 글로스 OR-61 새틴 코랄을 볼륨감 있게 발라 줘 사랑스럽고 달콤한 입술로 표현해 준다.



▲ CHEEK 럭셔리 스타일리쉬 치크 02쉬크 코랄을 전체적으로 가볍게 터치해 줘 사랑스럽고 청순한 이미지로 연출해 준다.



▲ 사용제품

- 럭셔리 베이스 2호 파스텔 퍼플

- 럭셔리 파운데이션

- 럭셔리 퍼퓸 파우더 팩트 21호

- 럭셔리 스타일리쉬 아이즈 06 마린 크루즈 中 아쿠아 블루·썸머 퍼플·딥 마린

- 럭셔리 테크니컬 볼륨 마스카라 & 럭셔리 아이라이너

- 럭셔리 스타일리쉬 글로스OR-61 새틴 코랄

- 럭셔리 스타일리쉬 치크 02 쉬크 코랄



낙스 인터내셔날 여름 메이크업 패턴 미스터리어스 블루(Misterious Blue)
www.www.jangup.com/popup/images/030605-48-1.jpg" width="200" height="290"> 낙스인터내셔널의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룩은 열대의 강렬한 태양과 바다가 만나는 곳으로의 탈출을 꿈꾸는 도시여성의 강렬한 욕망을 표현하고 있다.



거칠게 쏟아지는 붉은 태양과 신비로운 파란 바다가 만나는 열대지방. 드넓게 펼쳐진 모래사장의 모래처럼 눈가에 점점이 흩어진 비취블루 섀도는 태양빛에 붉게 물든 느낌의 볼터치와 도발적인 체리 빛 입술을 만나 섹시함에 묘한 신비로움을 더한 것이 특징.



▲ SKIN 피부화장은 블루컬러를 돋보이게 표현하기 위해 피부는 자신의 피부 톤보다 한 단계 밝게 연출하기 위해 롱라스팅 화운데이션 2번을 아이보리를 얇게 펴바른 다음 낙스 훼이스 파우더 1번 투명을 가볍게 발라 자연스럽게 마무리 한다.
▲ EYE 낙스 아이섀도우 16번 비취 블루를 눈두덩이 전체에 펴 바른 후 낙스 아이라이너 펜슬 19번 미드 나이트 블루를 쌍꺼풀 라인을 따라 그려주고 낙스 투명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올려 준다. 낙스 더블샤인 글로스 4번 사이버 코랄을 입술전체에 발라 글로시함을 준 다음 낙스 립스틱 7번 마브로 마무리한다. 낙스 뉴 에이지 뉘앙스 블러쉬 3번 코랄 핑크를 숱이 풍성한 브러쉬에 묻힌 다음 살짝 털어주고 볼 중앙에 둥글리듯 자연스럽게 발라주면 더욱 화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